양준혁 ♥아내 박현선 만난 비하인드 “팬으로 시작→은퇴식 초대”(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아내 박현선을 만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7월 30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전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 아내 박현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아내 박현선은 "개막전인데 제가 광주 사람인데 대구 홈 고향 삼성을 좋아하는 게 신기한데 기아랑 삼성 경기였다"며 "구단 차가 들어왔는데 친구들이 얼굴이나 보러오라고 했는데 양준혁이 첫 번째로 나오더라, 심장이 튀어나오더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전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아내 박현선을 만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7월 30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전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 아내 박현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내 따라갔다가 가수가 된 야구의 신'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MC 김재원은 "사실 두 분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때 시청자분들이 놀랐다. 나이 차이가 그렇게 났다"고 물었다.
이에 양준혁은 "광주 경기에 갔는데 광주에서 사인을 받으러 왔는데 '사인 해주세요'라고 하는데 매직이나 볼펜 가져오면 해줄 텐데 아무것도 없이 종이만 떨면서 내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아내 박현선은 "개막전인데 제가 광주 사람인데 대구 홈 고향 삼성을 좋아하는 게 신기한데 기아랑 삼성 경기였다"며 "구단 차가 들어왔는데 친구들이 얼굴이나 보러오라고 했는데 양준혁이 첫 번째로 나오더라, 심장이 튀어나오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현선은 "어떤 연예인 나와도 떨지 않는데 갑작스러운 상황에 떨면서 했던 게 생각이 났다"고 하자 양준혁은 "사인을 해주고 싶었지만 결국 못 해줬다"고 말했다.
또한 박현선은 "그 당시 때 SNS로 싸이월드에 사인을 받으러 갔던 친구라고 방명록에 제가 그 사인을 받으려고 했던 팬이었다고 남겼다"고 이야기했다.
계속 대화를 주고받았던 두 사람. 양준혁은 "제가 은퇴식 때 아내를 초대했다"고 마음을 표현한 것.
하지만 아내는 나이 차이 때문에 거부했었다고. 이에 양준혁은 "나이 차가 많이 나서 거리를 두더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는 "처음엔 진심보다 장난치나? 이런 생각이 들었다. 저는 20대 초반 대학생이고, 주변에 예쁘고 잘나가는 분들도 많을 텐데"라며 "처음에 티켓을 전달할 때 처음 봤고 은퇴하면서 카페 가서 티켓을 줬다. 연락이 잦아지니까 제가 부담스러웠다. 그래서 제가 너무 좋아한 팬이었다면서 그 기간이 10년, 11년씩 지속됐다"고 설명했다.
이후 아내 박현선은 "20대 후반쯤 됐을 때 '이대로는 팬으로도 남을 수 없는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오빠에게 실례를 하는 느낌을 받았다. 여자가 어장 관리 느낌을 받으면 어떡할까? 오빠를 잠깐 만나고 카톡 드렸다. 오해할까 봐 '선수로서 존경하는 팬이다'라고 정리하듯이 했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미녀 스타들 비키니에 무더위 싹~섹시부터 관능까지 바캉스 유혹[스타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9월 결혼 하니 ♥의사 양재웅 악플 무슨 일? “방송용 쇼닥터랑 결혼 신중하게”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김현태 아나 “전처 다단계 빠져 이혼, 강남 집+차 다 주고 나와”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