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시아킹' 이준기, 말레이시아→대만 亞투어 떠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아시아 투어를 떠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기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채 조각 같은 옆태를 뽐내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약 5년 만에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인 만큼, 기다려온 각국의 팬들과 함께할 축제에 반가움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는 그가 아시아 투어에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준기가 아시아 투어를 떠난다.
이준기가 오는 9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2024 LEE JOON GI ASIA TOUR <JOONGI'S DAY : FESTIVAL>'(2024 이준기 아시아 투어 <준기스 데이 : 페스티벌>)을 열고 대만 타이베이 등 여러 지역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기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채 조각 같은 옆태를 뽐내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약 5년 만에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인 만큼, 기다려온 각국의 팬들과 함께할 축제에 반가움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월 그는 6년여 만의 국내 팬미팅 'JOONGI'S DAY 2024 IN SEOUL : 봄, Again'(준기스 데이 2024 인 서울 : 봄, 어게인)을 열어, 출연작 OST, 발매곡과 커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가까이서 팬과 교감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공연을 선사했다. 이어 6월 일본에서 개최한 '2024 LEE JOON GI SPLENDOR Family Day : LOVE BLOSSOM'(2024 이준기 스플렌더 패밀리 데이 : 러브 블로섬)도 화려한 무대는 물론 근황 토크, 사전 설문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꽉 채워 성공적으로 마쳐 현지 인기를 증명했다. 이번에도 역시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가 담긴 알찬 구성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많은 팬들과 서로 애틋하고 뜻깊은 순간을 완성할 것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렇듯 이준기는 '믿보배' 다운 빈틈없는 연기력과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해외에서도 오랜 시간 대표 '글로벌 스타'로서 사랑받아왔다.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는 그가 아시아 투어에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는 이준기는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으며, '2024 LEE JOON GI ASIA TOUR <JOONGI'S DAY : FESTIVAL>'의 각 지역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산은 왜 없어?” 韓 여자양궁 10연패 쏟아진 질문, '맏언니+씬스틸러' 전훈영 있는데 '웬 걱정'
- 배우 박규점 “작년에 32세 아들 사망..코인 빚 1억 때문” 눈물
- '19세 연하와 이혼' 정재용 "2년간 딸 못 봐, 생활고 탓 회사 사무…
- 마트 음료 냉장고에 발 올린 남성 '공분', 어딘가 봤더니…
- "독립투사 할아버지 보고 계시죠?" 허미미, 女유도 -57㎏급 '세계1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