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파격 비키니…잘록 허리라인에 허벅지 '타투'까지 섹시美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나다가 파격 비키니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나다는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최애 컬러 보라 초록, 우열을 가릴 수 없음. 초록 비키니도 엄청 예뿐데 다음에 다시 보여주는 걸로"라는 글과 함께 부산 해운대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다는 보라색 비키니로 늘씬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다.
한편 2013년 걸그룹 와썹의 래퍼로 연예계에 데뷔한 나다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래퍼 나다가 파격 비키니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나다는 2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최애 컬러 보라 초록, 우열을 가릴 수 없음. 초록 비키니도 엄청 예뿐데 다음에 다시 보여주는 걸로"라는 글과 함께 부산 해운대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나다는 보라색 비키니로 늘씬한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다. 잘록한 허리라인과 허벅지의 파격 타투가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2013년 걸그룹 와썹의 래퍼로 연예계에 데뷔한 나다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스트리밍파이터 소속 멤버로 활동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산은 왜 없어?” 韓 여자양궁 10연패 쏟아진 질문, '맏언니+씬스틸러' 전훈영 있는데 '웬 걱정'
- 배우 박규점 “작년에 32세 아들 사망..코인 빚 1억 때문” 눈물
- '19세 연하와 이혼' 정재용 "2년간 딸 못 봐, 생활고 탓 회사 사무…
- 마트 음료 냉장고에 발 올린 남성 '공분', 어딘가 봤더니…
- "독립투사 할아버지 보고 계시죠?" 허미미, 女유도 -57㎏급 '세계1위…
- 루머 시달린 이미숙, 결국 오열 "그 얘기만 하면 울컥, 가족 덕에 버텼다"(숙스러운)
- 김범룡, 극성팬이 몰래 혼인신고..“아내가 두 번째 배우자”
- "모르는女 머리채 잡아 배상" 오윤아, 자폐子 양육 고충 토로
- 김주하, 前남편 폭행하더니 '정수리 키스'..."온 몸에 소름"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