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 '미션 투 더 슈퍼 블루 문페이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올해 8월 첫 슈퍼문(Super Moon)이자 블루문(Blue Moon)을 기념하며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슈퍼 블루 문페이즈' (Bioceramic MoonSwatch 'MISSION TO THE SUPER BLUE MOONPHASE')를 오는 1일 출시한다.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슈퍼 블루 문페이즈'는 8월 1일(목)부터 8월 19일(월)까지 오후 5시 이후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혹적 블루 컬러, 자외선에 빛나는 문페이즈와 맥박계 눈금 특징
스와치는 여름 한낮의 열기를 품은 따듯하고 부드러운 모래 해변 위로 밝게 빛나는 슈퍼 블루문을 연상하며,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슈퍼 블루 문페이즈'에 매혹적인 블루 테마의 디자인을 더했다.
청량한 여름 바다의 색감이 담긴 밝은 하늘색부터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여름 밤하늘과 같은 짙고 어두운 남색까지, 다양한 블루 계열의 컬러가 사용됐다.
이와 더불어, 메인 다이얼 위 2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에는 어두운 천상의 하늘을 배경으로 자외선에 빛을 발하는 문페이즈 인디케이터가 돋보인다.
또한, 실버 오팔 컬러 다이얼과 대비되는 블루 컬러의 서브 다이얼이 장착돼 대비감이 돋보이는 팬더 다이얼의 형식을 갖췄다. 다이얼 및 크라운에는 오메가(OMEGA) X 스와치(SWATCH)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배터리 커버에는 블루 컬러의 달이 그려졌다.
스와치가 개발한 특허 소재인 바이오세라믹(Bioceramic)으로 제작되었으며, 우주복에서 영감을 얻은 VELCRO© 스트랩 또한 블루 컬러로 장착돼 우주 비행사의 세련된 감성을 더한다.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슈퍼 블루 문페이즈'는 8월 1일(목)부터 8월 19일(월)까지 오후 5시 이후 스와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모든 문스와치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하루 1인당 1개로 구매가 제한된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