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딸’ 서동주, 미국서 결혼·이혼→현재 열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미국에서 결혼, 이혼을 감당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4회에서는 서동주가 출연한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과 이혼을 모두 겪은 서동주는 한국에 온 지 3년 만에 월세살이를 청산하고 마련한 새로운 보금자리부터 현재 진행형인 열애까지,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을 '이제 혼자다'를 통해 공개한다.
서동주가 출연하는 '이제 혼자다'는 30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미국에서 결혼, 이혼을 감당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4회에서는 서동주가 출연한다.
서동주는 “내가 현모양처인 줄 알았다”라면서 정작 결혼 이후 “의견도 강하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스타일이었다”라며 괴리감을 느낀 사연을 고백한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과 이혼을 모두 겪은 서동주는 한국에 온 지 3년 만에 월세살이를 청산하고 마련한 새로운 보금자리부터 현재 진행형인 열애까지, 자신을 둘러싼 모든 것을 ‘이제 혼자다’를 통해 공개한다.
또 서동주뿐만 아니라 혼자가 된 지 9년 된 엄마 서정희, 20대에 남편을 떠나보낸 외할머니 장복숙까지, 인생 2막을 살아가고 있는 3대 모녀의 모습이 시청자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동주의 이혼을 극구 반대했던 서정희가 결국 마음을 바꾸게 된 진짜 속마음, 연애하는 엄마를 바라보는 딸의 솔직한 심정, 그리고 배우자의 조건을 이야기하던 중에 내뱉은 서정희의 폭탄 발언 등이 흥미를 유발할 전망.
한편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삶을 담백하게 그려 나간다.
서동주가 출연하는 ‘이제 혼자다’는 30일 밤 10시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가볍게 단식 64강 넘고 중국전 준비, 신유빈 “상대가 누구든 우리가 잘하면 된다”[SS파리in]
- ‘월급 992만 원’ 이준석, 예능 최초 동탄 집 공개…깔끔한 신혼집 스타일 ‘눈길’
- 섹시하고 몽환적인…아이유, 장미꽃과 레드립으로 연출한 고혹적인 미모
- 이번엔 남자 차례! 압도적인 기량으로 한일전 넘어 4강 진출[SS파리in]
- ‘하니♥︎’ 양재웅, 환자 사망 사고에 입장...“유가족에게 사죄”
- 한예슬, 아이라인 문신 제거 후 확달라진 모습...“더 청순해졌죠?”
- 프랑스 출신 파비앙, ‘댓글 테러’ 당했다...파리 올림픽 실수 불똥
- 민경훈, ‘아형’ PD 예신 “함께 캠핑하다 고백, 교제 7개월만 결혼”(아는 형님)
- “속 한번 안 썩인 장한 딸”…‘사격 金’ 반효진, 부모님 전화도 불났다 [파리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