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밈(mim), 흥행 웹툰 ‘궁궐의 맹수’ OST ‘난 자신이 없어’ 30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7. 29. 21:53
가수 밈(mim)이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난 자신이 없어’가 발매된다.
‘난 자신이 없어’는 섣부른 이별에 대한 아픔과 슬픔을 담은 곡으로, 밈의 풍부한 표현력과 섬세한 보컬과 만나 리스너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사랑했어 너를 사랑했어 정말 니가 없는 내 하루가 난/감당이 안 돼 말도 안 돼 거짓말 같은 하루야 믿고 싶지 않아’처럼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를 밈의 촉촉한 보이스로 완벽하게 표현해 임팩트를 남긴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히트 메이커로 사랑받고 있는 필승불패W, 육상희, 건치가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작품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밈(mim)은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후 꾸준한 싱글 발표 및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뛰어난 실력을 선보여 왔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밈이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난 자신이 없어’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