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30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7. 29. 20:31
■ 영화 ■ 고스팅 글로리아(캐치온2 오후 7시40분) = 서른 살 서점 직원 글로리아는 연애 경험이 없다. 그는 윗집 커플의 층간 소음에 시달리다 이사를 간다. 새집에서의 첫날밤 정체불명의 존재로 인해 처음으로 성적 쾌락을 느낀다. 글로리아는 새로운 즐거움에 눈을 뜨고 서점 손님으로 만난 앙헬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와 데이트를 시작하자 매일 밤 글로리아를 찾아온 존재는 사라져 버린다.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10시10분) = 인류 평화에 공헌한 인물로 알려진 알프레드 노벨은 다이너마이트를 탄생시킨 발명가이기도 하다. 다이너마이트는 인류 문명의 발전과 산업 현장의 혁신을 가져왔다. 하지만 폭발 사고를 일으키고 전쟁 무기로 사용되며 노벨은 ‘희대의 발명가’에서 ‘죽음의 상인’으로 불리게 됐다. 방송은 노벨상을 만들고 세상을 떠난 그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