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이정하 극장 출격..'빅토리' 개봉 첫주 무대인사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커버넌트픽처스㈜)가 8월 14일 개봉일 및 8월 15일~18일 개봉 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가 오는 14일 개봉 첫날부터 15일, 17일, 18일 개봉 주 주말까지 서울-경기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올여름,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의 빅토리를 응원하는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제공배급 ㈜마인드마크, 제작 ㈜안나푸르나필름, 공동제작 ㈜이스트게이트컴퍼니·커버넌트픽처스㈜)가 8월 14일 개봉일 및 8월 15일~18일 개봉 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빅토리'가 오는 14일 개봉 첫날부터 15일, 17일, 18일 개봉 주 주말까지 서울-경기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혜리부터 박세완, 이정하, 조아람까지 대세 청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청량한 매력과 최대치의 케미로 올여름 극장가를 밝고 흥겨운 에너지로 물들일 영화 '빅토리'가 개봉일부터 개봉 주 주말까지 관객들과 뜨거운 만남을 갖는다.
이번 개봉 주 무대인사에는 춤생춤사 필선 역의 이혜리, 폼생폼사 미나 역의 박세완, 거제상고 골키퍼 치형 역의 이정하, 치어리딩 FM리더 세현 역의 조아람을 비롯, 통통 튀는 매력의 밀레니엄 걸즈와 동현 역의 이찬형까지 총출동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개봉 첫날인 8월 14일은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부터 시작해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차례로 방문하여 개봉을 기다려온 관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또한, 8월 15일(목) 광복절과 17일(토), 18일(일)까지 서울, 경기 지역 극장을 찾아가며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극장가를 흥겹게 물들일 것을 예고한다.
특히, TEAM '빅토리'만의 특급 팬서비스와 에너지 가득한 응원으로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높여내고 있다. '빅토리'의 무대인사 예매는 오늘(29일)부터 각 극장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오픈 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마인드마크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극장에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겨운 에너지를 담은 영화 '빅토리'는 8월 14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마인드마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