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문태유, 10월 결혼 “평생 사랑할 친구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태유가 10월 9일 결혼한다.
문태유는 29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평생을 함께 사랑하고 의지하며 나아갈 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문태유는 "나랑 비슷한 일을 하는 친구가 아닌데도 예민하고 불안한 내 옆에서 넓은 이해심으로 나를 지켜준 친구"라며 "내가 좋아하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속 대사처럼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도록 해주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태유는 29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평생을 함께 사랑하고 의지하며 나아갈 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문태유는 “나랑 비슷한 일을 하는 친구가 아닌데도 예민하고 불안한 내 옆에서 넓은 이해심으로 나를 지켜준 친구”라며 “내가 좋아하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속 대사처럼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도록 해주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보답하도록 하겠다”면서 “평생 갚아도 못 갚을 사랑을 받았으니, 요령 피우지 않고 끝까지 더 좋은 연기, 노래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뮤지컬 ‘드라큘라’ ‘로기수’ ‘스위니토드’, 연극 ‘나쁜자석’ ‘거미여인의 키스’ 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등에 출연했다.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의 대학 동기이자 이혼 전문 변호사 김양기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 49세 맞아? 아찔한 애플힙 [DA★]
- 40대 기은세, 수영복 입고 아찔한 포즈…과감하네 [DA★]
- 예지원-오윤아-이수경 공개연애 도전?! ‘여배우의 사생활’ 8월 20일 첫방 [공식]
- 이효정·이유진 부자, 동성애 연기?…“이런 반응 아쉽다” [전문]
- ‘전남친 낙태 종용 폭로’ 미혼모 아나운서, 근황 공개 (물어보살)
- 이승기, 가족 연 끊고 출가→삭발 감행한 과정 공개 ‘대만족’ [DA★]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
- 갈 곳 읽은 고현정, 누구처럼 해임당했네…려운과 재기할까 (나미브)
- 기안84, 뉴욕에서 쓰러진 채 발견…죽음의 다리 마주 (나혼자산다)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