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쯔양 관련 폭로 예고…"유흥주점서 무슨 일 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에 대한 협박 정황을 폭로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김세의)'가 29일 쯔양의 과거 관련 의혹을 폭로하겠다고 예고했다.
가세연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닉슨이 물러나게 된 결정타는 다름 아닌 '거짓말'이었다"며 "(쯔양이) 거짓말을 시인하면 더는 저도 (폭로) 방송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가세연은 이날 저녁 7시께 쯔양 관련 폭로를 위한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에 대한 협박 정황을 폭로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김세의)'가 29일 쯔양의 과거 관련 의혹을 폭로하겠다고 예고했다.
가세연은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닉슨이 물러나게 된 결정타는 다름 아닌 '거짓말'이었다"며 "(쯔양이) 거짓말을 시인하면 더는 저도 (폭로) 방송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가세연은 이날 저녁 7시께 쯔양 관련 폭로를 위한 라이브 방송을 예고했다.
가세연은 전날(28일)에도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결국 기다렸던 쯔양의 사과 방송은 없었다. 충분히 쯔양에게 기회를 줬다"며 "쯔양을 협박해서 돈을 뜯어낸 놈들은 가세연이 끝까지 응징하겠지만 진실을 위해 분명히 밝힐 부분은 밝히겠다"고 주장했다.
가세연은 "쯔양은 대학생 시절 남자친구 꾐에 넘어가 유흥주점에서 일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서울 종로구 지하1층 OO주점, 영등포구 OO룸살롱에서 일한 것은 어떻게 설명할 것이냐"며 "전혀 모른다고 한 A모, B모 두 여성에게 매달 1200만원씩 2억 2천만원은 왜 송금했느냐"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미리 관련자 인터뷰를 다 마쳤다. (쯔양은) 카라큘라처럼 멍청한 행동은 하지 말길 바란다"며 "특히 그 옆에 있는 정치 꿈나무 김태연 변호사(태연법률사무소)를 내치길 바란다. 이 모든 취재 열정의 시작은 김 변호사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가세연은 유튜버 구제역(이준희)·전국진·카라큘라미디어(이세욱)가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쯔양에게 돈을 갈취했다는 정황을 폭로한 바 있다. 구제역·전국진은 쯔양 측의 고소 이후 지난 26일 구속됐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에 불똥…이지훈 "여러분 추측 빗나가"
- "동시접속자 110만명"…반포 원펜타스·동탄 롯데캐슬 청약 연장
- 박슬기, 남자 영화배우 갑질 폭로…매니저 뺨 때리며 "이 개XX야"
- 이준석 "프리스타일로 윤석열 대통령 비판, 나한텐 쉽더라"
- "신유빈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군복무 BTS 뷔, 파리올림픽 응원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이주빈, 얼굴이 너무 작아 뼈말라 인간 인줄…탄탄 복근 '건강미녀' 재질 [엔터포커싱]
- 故김민기 유족 "추모공연·사업 원치 않아…고인 뜻 따라"
- 오상욱을 오상구로...실수투성이 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