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 프로듀싱' 쓰리피스, 데뷔곡은 'Summer Feel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쓰리피스(3piece)가 다음 달 시원한 서머송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는 29일 쓰리피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 달 5일 발매하는 데뷔 싱글 타이틀 곡명 'Summer Feeling(서머 필링)'을 공개했다.
쓰리피스는 작곡가 윤일상이 프로듀싱을 맡는다.
쓰리피스는 오는 8월 5일 'Summer Feeling'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뒤 9월 미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5일 데뷔 싱글 발매…카밀라·타히티 출신 포함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신인 그룹 쓰리피스(3piece)가 다음 달 시원한 서머송으로 데뷔한다.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는 29일 쓰리피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 달 5일 발매하는 데뷔 싱글 타이틀 곡명 'Summer Feeling(서머 필링)'을 공개했다. 제목부터 시원한 서머송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쓰리피스는 개인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비키 수 이야 세 멤버는 각자의 매력을 한껏 살린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비키는 그룹 카밀라 출신으로 팀에서 서브 보컬과 랩을 맡고 있다. 그룹 타히티의 메인보컬 출신인 수는 뛰어난 가창력이 강점인 멤버다. 막내 이야는 '제27회 부산 청소년 예술제 대상' 수상 이력이 있는 뛰어난 댄스 실력의 소유자다.
쓰리피스는 작곡가 윤일상이 프로듀싱을 맡는다. 경력직 멤버들과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윤일상이 만나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쓰리피스는 오는 8월 5일 'Summer Feeling'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뒤 9월 미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의 무법자' 전동킥보드…가해자 10명 중 4명이 10대
- 與 단일대오 균열?…한동훈, 기댈 곳은 결국 '尹 거부권'
- 이원석 검찰총장 "사이버 렉카 범죄수익 박탈해야"
- [박순규의 창] 올림픽 10연패 과녁을 명중한 '믿음의 화살'
- "결제금액만이라도"…티몬·위메프 사태 서울시도 민원 '봇물'
- ['스위트홈' 5년史①] 유의미한 여정에 보내는 박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이수만 전 SM 총괄&고(故) 김민기 '비하인드'
- [모빌리티 혁신②] 민·관, UAM 상용화 박차…실증사업 어디까지 왔나
- 조병규 우리은행장, 야심 찬 포부 대비 성과는 미미…연임 안갯속
- 직업 속여 보험계약한 건설노동자 사망…대법 "보험금 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