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교육지원청, 성남늘봄공유학교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교육지원청이 여름방학을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성남늘봄공유학교에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남늘봄공유학교에서는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오전에는 늘봄교실을 운영한다.
오전 늘봄교실은 8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오후 늘봄교실 참여를 원하는 학생·학부모는 기존 성남늘봄공유학교 프로그램에 연결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성남교육지원청이 여름방학을 맞아 2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성남늘봄공유학교에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남늘봄공유학교에서는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오전에는 늘봄교실을 운영한다. 관내 초등학교 26개교 90여 명의 학생이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실내축구, 인공지능 프로그램 체험Ⅰ․Ⅱ, 미니어처 만들기, 짝꿍 신체놀이 5개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짝꿍 신체 놀이는 학부모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간 긍정적 유대 관계 형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전 늘봄교실은 8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오후 늘봄교실 참여를 원하는 학생·학부모는 기존 성남늘봄공유학교 프로그램에 연결해 신청하면 된다.
오찬숙 성남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방학 중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특기를 신장하고, 늘봄교실을 운영해 안전한 양육 환경을 만들어 방학 중에도 공교육의 기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시접속자 110만명"…반포 원펜타스·동탄 롯데캐슬 청약 연장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김 여사, 대국민 사과' 유탄 맞은 검찰총장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故김민기 유족 "추모공연·사업 원치 않아…고인 뜻 따라"
- 검찰총장 "'사이버 레커' 범죄수익 박탈하라"
- "평생 걸어온 길의 끝"…나훈아, 하반기 8개 도시 돈다
- 이재용 회장, 파리서 사업모색·민간외교 '광폭 행보'
- 뺑소니 사망사고 내고…"고라니인 줄 알았다" 변명한 60대 '구속'
- 성동구 마트 정육점서 흉기 난동…부하 찌른 50대 '현행범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