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넥스, ‘2024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코스메슈티컬 부문 수상
넥서스파마㈜는 29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코스메슈티컬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사)한국방송신문연합회 주관으로 24개 부문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넥서스파마㈜는 글루타치온의 미용 효과에 일찌감치 주목해 미용 목적의 글루타치온을 주력으로 하는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다.
넥서스파마는 이미 수년 전부터 연구에 착수해 해외시장을 공략 글루타치온 성분의 피부 개선 효과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아시아 지역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태국·홍콩·말레이시아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 이미 확실하고 즉각적인 효과로 주목받았다. 세계 최대의 드러그 스토어인 왓슨스 총 700여 개 지점에 입점해 있다. 전문 의약 기술력이 집약된 바르는 글루타치온을 주력으로 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답게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다.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글루타넥스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최적화된 제형의 글루타치온이 피부톤을 환하게 밝히고 끈적임 없이 수분을 공급하도록 고안됐다.
글루타넥스의 대표 제품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되는 ‘UV 글로우밤 11g’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현유진 넥서스파마 대표는 "한국 시장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라인을 준비중이다. 앞으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제품으로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