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1억뷰’ MV만 벌써 6편…차세대 ‘유튜브 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1억 뷰 영상을 1편 더 추가했다.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11시 57분경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회를 넘겼다.
이 뮤직비디오는 베이비몬스터의 화사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내 호평 받았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6편 보유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11시 57분경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회를 넘겼다. 7월 1일 공개된 지 약 27일 만의 성과다.
이 뮤직비디오는 베이비몬스터의 화사한 비주얼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내 호평 받았다. 공개 직후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MV 차트 정상을 꿰찬 바 있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6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쉬시’(SHEESH)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걸그룹 데뷔곡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억 뷰(10일)와 2억 뷰(33일)를 돌파했다.
또 ‘배터 업’(BATTER UP·2억 뷰),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1억 뷰), ‘쉬시’ 퍼포먼스 비디오(1억 뷰), ‘라이크 댓’(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1억 뷰)가 빠른 속도로 조회수를 늘리고 있다.
차세대 ‘유튜브 퀸’으로 우뚝 선 베이비몬스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 규모도 꾸준히 키우고 있다. 구독자 수는 신곡 ‘포에버’ 발매 이후 45만 명 이상 증가한 657만 명을 기록했고, 누적 조회수는 23억 회를 넘어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7개 도시, 12회차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 ‘베이비몬스터 프리젠트: 씨 유 데어’(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를 순항 중이다. 도쿄,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페이, 방콕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30일·31일 고베로 발걸음을 옮긴 뒤 8월 10일·11일 서울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파격 속옷 노출+망사 패션…‘흠뻑쇼’ 무대 공개 [DA★]
- 40대 기은세, 수영복 입고 아찔한 포즈…과감하네 [DA★]
- 예지원-오윤아-이수경 공개연애 도전?! ‘여배우의 사생활’ 8월 20일 첫방 [공식]
- ‘전남친 낙태 종용 폭로’ 미혼모 아나운서, 근황 공개 (물어보살)
- 민희진 측, 사내 성희롱 은폐 의혹 부인 “하이브가 ‘혐의없음’ 종결, 이해불가” [전문]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