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생사람 잡아놓고…박슬기, 갑질 폭로에 등터진 이지훈·안재모 대리사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슬기가 '갑질 배우'를 폭로했다 역풍을 맞고 있다.
박슬기는 2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해 자신이 만났던 '갑질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놨다.
박슬기가 출연한 영화가 총 7편 밖에 되지 않았던데다 라디오를 진행하던 시기 촬영한 영화는 단 두 편 뿐이라 함께 출연했던 남자배우들이 '갑질 배우'로 의심을 받은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송인 박슬기가 '갑질 배우'를 폭로했다 역풍을 맞고 있다.
박슬기는 27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출연해 자신이 만났던 '갑질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놨다. 특히 그는 과거 라디오 생방송을 마치고 가느라 영화 촬영장에 늦게 도착했는데, 배우들이 쉬는 시간이라 햄버거를 먹고 있길래 자신의 매니저에게도 햄버거를 먹으라고 했더니 한 남자 배우가 매니저의 뺨을 때리며 폭언을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또 드라마 촬영장에서 '개XX'라고 욕을 한 남자 배우, 인터뷰에서 불친절했던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해 관심을 받았다.
그런데 화살이 엉뚱한 곳으로 튀었다.
박슬기가 출연한 영화가 총 7편 밖에 되지 않았던데다 라디오를 진행하던 시기 촬영한 영화는 단 두 편 뿐이라 함께 출연했던 남자배우들이 '갑질 배우'로 의심을 받은 것이다.
결국 '몽정기2'를 함께 촬영했던 이지훈은 악플 세례를 받던 끝에 "이런 일에 이름이 거론된 거 자체가 내가 부족해서지 뭐. 지난 과거 저로 인해 상처받으셨던 분이 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 이제 더이상 슬기한테도 뭐라 하지 마시고 여기서 마무리 되길 바란다. 여러분의 추측은 아쉽게도 빗나갔다"고 해명에 나섰다. 박슬기 또한 "지훈 오빠는 저와 '몽정기2' 때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고 지금도 너무 좋아하는 오라버니"라고 바로 잡았다.
그러자 이번엔 '카리스마 탈출기'에서 호흡을 맞췄던 안재모가 소환됐다. 결국 안재모는 한 매체를 통해 "배우 생활을 했던 30년 동안 타인에게 위압을 가한다든지 무언가를 요구해 본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처음엔 내가 아니니 조용히 지나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갑질 배우가 돼있더라"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안재모는 "박슬기도 '선배님이 아니고 다른 분인데 이런 상황이 벌어져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고 했지만, 박슬기가 직접 사과한 것이 아닌, 박슬기의 매니저가 사과 메시지를 보낸 것이 알려져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 지경이면 박슬기가 똑바로 밝혀야 한다', '본인이 피해 입었다고 해놓고 남한테 피해주는 건 괜찮나', '사과도 매니저가 하고 이게 대충 넘어갈 문제인가'라는 등 쓴소리를 했다.
현재 'A급 장영란' 측은 문제가 된 박슬기 발언을 편집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박규점 “작년에 32세 아들 사망..코인 빚 1억 때문” 눈물 (특…
- "안산은 왜 없나요?" 韓 여자양궁 전무후무 10연패 쏟아진 질문, '맏…
- ‘6세 연하남♥’ 서정희 “못생긴 거에 한 맺혀” 폭탄 발언 (이제 혼자…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
- “잊고 싶어” 로버트 할리가 감춰온 부부의 비밀→오열 (한이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