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수원 콘서트 성료...故 현철 추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수원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찬원은 지난 27, 28일 수원종합운동장실내체육관에서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 - 수원'을 총 2회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났다.
관객들의 식지 않는 열기와 성원에 힘입어 다시 무대 위에 오른 이찬원은 공연을 함께 꾸민 스태프, 밴드 소개와 함께 본공연 같은 앙코르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수원 콘서트를 성료한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 이찬원은 앙코르곡 '오.내.언.사'를 부르며 관객들을 배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찬원은 지난 27, 28일 수원종합운동장실내체육관에서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 - 수원’을 총 2회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서울, 인천, 안동에 이은 네 번째 투어 지역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양일간 7천여 명의 관객들을 동원했다. 이찬원은 2회 공연에서 앙코르를 포함해 각각 45곡, 52곡을 열창했다. 총 3시간 10분, 3시간 25분이라는 긴 공연 시간에도 지루할 틈 없는 선곡들로 알찬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공연에서 이찬원은 자신의 인생 서사를 담은 VCR과 함께 ‘하늘여행’을 부르며 등장했다. 수원 관객들을 향한 반가운 인사와 공연에 임하는 포부를 전하며 활기찬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모란동백’, ‘존재의 이유’, ‘사랑했어요’, ‘바보 같은 사람’, ‘힘을 내세요’, ‘딱! 풀’ 등 다양한 곡들을 불렀다. 화려한 무대 장치와 조명효과, 샌드아트를 담은 VCR 등 알찬 무대 장치들로 눈길을 끌었다.
‘당신을 믿어요’,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일편단심 민들레야’,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등 훈훈한 무대매너와 낭만적인 선곡들로 팬들의 호응을 이끈 이찬원은 자신의 역사를 담은 ‘LCW 갤러리(‘편의점’, ‘그댈 만나러 갑니다’, ‘풍등’, ‘남자의 다짐’)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극대화했다. ‘명작’, ‘꽃다운 날’ ‘사랑을 위하여’ 무대를 이어가며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사했다. 기타와 피아노 연주를 곁들이며 색다른 무대를 연출했다.
코너 진행 후에는 ’열애‘, ’날개‘, ’제비처럼‘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뱃놀이‘, ’HOT STUFF’, ‘달타령’, ‘Gimme Gimme Gimme’를 메들리 형식으로 연달아 불렀다.
이어 이찬원은 ‘시절인연’과 7080의 감성을 담은 메들리(마음약해서, 바람 바람 바람, 첫 차, 널 그리며, 물레야, 불티)를 끝으로 본공연을 마무리했다. 관객들의 식지 않는 열기와 성원에 힘입어 다시 무대 위에 오른 이찬원은 공연을 함께 꾸민 스태프, 밴드 소개와 함께 본공연 같은 앙코르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이찬원은 국민 가수 고(故) 현철 원곡의 ‘사랑의 이름표’, ‘싫다 싫어’, ‘사랑은 나비인가봐’, ‘내 마음 별과 같이’, ‘봉선화 연정’, ‘아미새’를 앵콜곡으로 선곡, 존경과 진심의 마음을 담아 열창하며 그를 추모했다.
이 밖에도 ’처녀 뱃사공’, ‘잘 있거라 부산항’, ‘눈물을 감추고’, ‘섬마을 선생님’, ‘소양강처녀‘, ’찔레꽃‘, ’도로남‘, ’안동역에서‘, ’추풍령‘, ’남행열차‘, ’울고 넘는 박달재‘, ’진또배기‘ 등 다양한 곡들을 쉴 새 없이 열창, 마지막까지 온 힘을 불태웠다.
수원 콘서트를 성료한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 이찬원은 앙코르곡 ‘오.내.언.사’를 부르며 관객들을 배웅했다.
이찬원은 9월 21, 22일 부산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간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용준형♥’ 현아 측, 혼전임신설 부인 “전혀 사실 아냐”[공식] - 스타투데이
- 정은채, 숏컷+강렬 눈빛…독기 풀 충전 (‘유어 아너’) - 스타투데이
- ‘강연자들’ 호평 속 마무리…정규 편성될까 - 스타투데이
- 라이머, 그리 해병대 입소 배웅...“건강히 잘 다녀와라” - 스타투데이
- “카메라 꺼!” 이종원 격노, 촬영 중단 일촉즉발 위기(‘회장님네’) - 스타투데이
- 티아라 지연, ‘황재균 이혼설’ 후 밝은 첫 근황 - 스타투데이
- “라디오 없으면 분리불안”...김창완, 4개월 공백 끝 ‘저녁바람’ 복귀[MK현장] - 스타투데이
- 김정환 김준호 최승돈, 오늘 여자 사브르 중계 - 스타투데이
- “미쳤나 봐” 김성주·박하선·소유, 역대급 사건에 ‘분노’ (‘히든아이’) - 스타투데이
- 김창완, 美 전산망 마비 사태 언급 “첫방 불참? 상상도 싫어”(‘저녁바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