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프랑스 파리서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가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다고 29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대한민국 홍보관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에 참가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동영상을 선보인다.
'검은사막' 팬과 파리에 모인 스포츠 팬들은 코리아하우스에 설치된 대형 LED를 통해 경회루, 경복궁, 광화문 등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동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지 한국 홍보관 코리아하우스서 동영상 콘텐츠 재생
[더팩트|우지수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가 프랑스 파리에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린다고 29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대한민국 홍보관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에 참가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동영상을 선보인다. 코리아하우스는 에펠탑 파리 7구에 '메종 드 라 쉬미(Maison de la Chemie)'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홍보관으로 오는 8월 11일까지 열린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검은사막'은 K-게임 콘텐츠로 참가하게 됐다. '검은사막' 팬과 파리에 모인 스포츠 팬들은 코리아하우스에 설치된 대형 LED를 통해 경회루, 경복궁, 광화문 등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동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아침의 나라' 후속 콘텐츠 '아침의 나라: 서울'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육조거리, 경복궁, 경회루 등 서울의 옛 모습 한양 풍경을 구현할 예정이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의 무법자' 전동킥보드…가해자 10명 중 4명이 10대
- 與 단일대오 균열?…한동훈, 기댈 곳은 결국 '尹 거부권'
- 이원석 검찰총장 "사이버 렉카 범죄수익 박탈해야"
- [박순규의 창] 올림픽 10연패 과녁을 명중한 '믿음의 화살'
- "결제금액만이라도"…티몬·위메프 사태 서울시도 민원 '봇물'
- ['스위트홈' 5년史①] 유의미한 여정에 보내는 박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이수만 전 SM 총괄&고(故) 김민기 '비하인드'
- [모빌리티 혁신②] 민·관, UAM 상용화 박차…실증사업 어디까지 왔나
- 조병규 우리은행장, 야심 찬 포부 대비 성과는 미미…연임 안갯속
- 직업 속여 보험계약한 건설노동자 사망…대법 "보험금 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