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첫째 딸과 2주간 LA 여행 “꽉 찬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딸과 2주 간의 미국 여행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이윤지는 자신의 SNS에 "LA에서의 2주간의 꽉 찬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온 우리. 얼마나ㅡ많은순간들이 앞다투어 우리를 채웠는지.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너와 나에게 깊숙이 간직될 이번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첫째 딸 라니와 뽀뽀하고 있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윤지가 딸과 2주 간의 미국 여행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이윤지는 자신의 SNS에 “LA에서의 2주간의 꽉 찬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온 우리. 얼마나ㅡ많은순간들이 앞다투어 우리를 채웠는지.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너와 나에게 깊숙이 간직될 이번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첫째 딸 라니와 뽀뽀하고 있는 모습. 이에 폭풍성장한 라니의 근황이 시선을 이끌었다.
해당 게시물 접한 누리꾼들은 “훌쩍 컸어요 공주님”, “너무 좋은 엄마&큰딸”, “우와 글도 잘 쓰는 배우님. 라니도 정말 멋진 소녀가 되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2014년 치과의사 남편 정한울과 결혼,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