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최건, '0교시는 인싸타임' 출연…김우석·강나언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건이 '0교시는 인싸타임'에 출연한다.
새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어플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최건은 올 초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남대문 커피 프린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오는 10월 OTT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어플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 드라마다.
최건은 극 중 출중한 외모에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이동민 역으로 분한다. 전학 온 학교에서 우연히 김지은(강나언 분)을 다시 만나 반갑기도 하지만 지은과 엮이고 있는 강우빈(김우석 분)에게 왠지 모를 질투를 느끼는 캐릭터다.
앞서 최건은 올 초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남대문 커피 프린스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해사한 미소로 ‘놀면 뭐하니?’ 출연진들과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에는 한 커피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 그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오는 10월 OTT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감원 "티메프서 결제 수수료 받은 PG사, 리스크도 지겠다는 의미"(종합)
- “당첨 쉬워진다” 아이 낳으면 공공임대 ‘1순위’ 우선공급
- "커피 80잔? 1시간이면 만들죠"…월급도 안받는 직원의 정체
- 티메프 피해기업에 5600억+α 지원…구영배 사재까지 턴다
- 미혼모 아나운서 근황 "아이 출생신고 아직 못해"…서장훈 '분노'
- 182만명이 봤다…김성주→김대호 나선 MBC, 시청률 1위[파리올림픽]
- 현아 측 "임신 루머? 전혀 사실 아냐… 근거 없는 억측"
- 예비부부 잡는 스·드·메 가격 ‘꼼수’ 사라진다…어떻게?
- '방송 출연' 유명 정신과 의사 병원서 환자 사망…소속사 입장은?
- 교도소에서 집단 성폭행...임신·유산까지 "교도관 키 넘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