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용준형 결혼' 현아 측, 혼전임신설 전면 부인 "전혀 사실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 측이 혼전임신설을 적극 부인했다.
현아 소속사 앳애어리어 측은 29일 "임신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근거 없는 억측이 더이상 확산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현아가 임신으로 몸을 사리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그러나 현아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으며 혼전임신설은 해프닝으로 종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현아 측이 혼전임신설을 적극 부인했다.
현아 소속사 앳애어리어 측은 29일 "임신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근거 없는 억측이 더이상 확산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아는 최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스피트웨이에서 열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썸머 나이트 레이스' 경기 축하무대를 비롯한 몇몇 공연에서 소극적으로 퍼포먼스를 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현아가 임신으로 몸을 사리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그러나 현아 측이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으며 혼전임신설은 해프닝으로 종결됐다.
현아는 1월 용준형과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열애를 선언했다. 이후 9개월 만인 8일 두 사람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10월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박규점 “작년에 32세 아들 사망..코인 빚 1억 때문” 눈물
- "안산은 왜 없나요?" 韓 여자양궁 전무후무 10연패 쏟아진 질문, '맏…
- ‘6세 연하남♥’ 서정희 “못생긴 거에 한 맺혀” 폭탄 발언 (이제 혼자…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는 이유가?
- “잊고 싶어” 로버트 할리가 감춰온 부부의 비밀→오열 (한이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