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헨리 무디, 초특급 컬래버 성사…글로벌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영국 가수 헨리 무디(Henry Moodie)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관객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등장한 서리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헨리 무디와 합을 맞췄다.
당시 헨리 무디는 "정말 좋다. 내 노래를 커버해 줘서 고맙다"는 댓글을 남긴 뒤 해당 릴스를 공유하며 "놀랍다"고 소감을 밝혔다.
헨리 무디는 영국 싱어송라이터로 데뷔 1년 만에 4억 50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AVE A NICE TRIP 2024' 무대서 'drunk text' 가창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영국 가수 헨리 무디(Henry Moodie)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서리는 지난 2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HAVE A NICE TRIP 2024(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이하 '해나트')에 출연해 첫 내한을 진행한 헨리 무디와 'drunk text(드렁크 텍스트)'를 가창했다.
관객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등장한 서리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헨리 무디와 합을 맞췄다. 파트를 분배해 듀엣으로 진행된 해당 무대는 원곡과 색다른 분위기에 더불어 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환상적인 화음으로 여름밤 페스티벌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7월 서리는 'drunk text'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SNS에 게재한 바 있다. 당시 헨리 무디는 "정말 좋다. 내 노래를 커버해 줘서 고맙다"는 댓글을 남긴 뒤 해당 릴스를 공유하며 "놀랍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리 역시 이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이에 국내외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두 싱어송라이터는 이번 합동 공연을 통해 그 기대를 충족시키며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서리는 '긴 밤' 'Dive with you(다이브 위드 유)'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매해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줬으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0X1=LOVESONG(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데뷔 4년 만에 CGV 영등포에서 첫 번째 팬 미팅을 개최했다.
헨리 무디는 영국 싱어송라이터로 데뷔 1년 만에 4억 5000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아티스트다. 또한 샘 스미스(Sam Smith),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와 나란히 2022년 영국 틱톡에서 가장 많이 조회된 아티스트 7위에 오르기도 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거리의 무법자' 전동킥보드…가해자 10명 중 4명이 10대
- 與 단일대오 균열?…한동훈, 기댈 곳은 결국 '尹 거부권'
- 이원석 검찰총장 "사이버 렉카 범죄수익 박탈해야"
- [박순규의 창] 올림픽 10연패 과녁을 명중한 '믿음의 화살'
- "결제금액만이라도"…티몬·위메프 사태 서울시도 민원 '봇물'
- ['스위트홈' 5년史①] 유의미한 여정에 보내는 박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이수만 전 SM 총괄&고(故) 김민기 '비하인드'
- [모빌리티 혁신②] 민·관, UAM 상용화 박차…실증사업 어디까지 왔나
- 조병규 우리은행장, 야심 찬 포부 대비 성과는 미미…연임 안갯속
- 직업 속여 보험계약한 건설노동자 사망…대법 "보험금 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