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10승·33홀드’ 레예스 모론타, 귀가 중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향년 31세
유다연 2024. 7. 29.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예스 모론타가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모론타는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에 따르면 모론타는 사륜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사고를 당했다.
이후 7개월만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레예스 모론타가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향년 31세.
모론타가 최근까지 활동했던 멕시코 독립리그 팀 브라보스 데 레온은 29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모론타가 최근 세상을 떠났다. 친지들이 이보다 더 빨리 소식을 접했길 바란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모론타는 오토바이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목격자에 따르면 모론타는 사륜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사고를 당했다.
2017년 샌프란시스코에서 데뷔한 모론타는 이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애리조나 등을 거쳤다. 지난 시즌 에인절스를 끝으로 멕시코 독립리그에서 활동했다. 이후 7개월만에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모론타는 메이저리그 활동 당시 10승(11패) 33홀드, 평균자책정(ERA) 3.05 등을 기록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수만, 故김민기 유족에 조문객 식사비로 5000만원 전달…유족, 고인 뜻따라 돌려줘
- ‘월급 992만 원’ 이준석, 예능 최초 동탄 집 공개…깔끔한 신혼집 스타일 ‘눈길’
- 민경훈, ‘아형’ PD 예신 “함께 캠핑하다 고백, 교제 7개월만 결혼”(아는 형님)
- 이상민, 성형수술 한 달만 근황... 날렵해진 턱선 눈길
- 섹시하고 몽환적인…아이유, 장미꽃과 레드립으로 연출한 고혹적인 미모
- 장동민 “생후 6개월인데 벌써 10kg?!” 상위 5% 슈퍼 베이비 子 공개
- 결혼 앞둔 하니·양재웅, SNS에 쏟아진 악플 세례
- 유명 형제 정신과의사 병원서 30대 환자 사망, 유족 “의료진 방치로 사망, 유기치사로 고소”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애리, ‘이혼·불륜설’ 딛고 동국대 교수 됐다...“팝핀현준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