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美 '케이콘' 출격 "꿈만 같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로스앤젤레스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29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26~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콘 엘에이 2024(KCON LA 2024)'에 참석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곡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1일 차 공연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로스앤젤레스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29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26~2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콘 엘에이 2024(KCON LA 2024)'에 참석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곡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1일 차 공연을 시작했다.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 & Fire)' '뭣 같아' 등 앨범 타이틀곡을 연달아 선보였다.
2일차 공연에서는 '원 앤 온리', '오유알(OUR)', '세레나데(Serenade)' 등을 선곡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공연 외에도 팬들과 소통하는 '밋 앤 그릿' 행사에 참여해 게임과 토크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이 '케이콘 엘에이 2024'와 연계해 개최한 중소기업 제품 판촉전인 '(K컬렉션)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홍보대사로 위촉돼 여러 부스를 방문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전에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러 로스앤젤레스에 온 적이 있는데, 이곳에 다시 와서 공연을 하니 정말 꿈만 같다. 저희가 드리는 에너지를 많이 받아 가시고 보이넥스트도어에 푹 빠지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9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내달 18일 일본 도쿄 조조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급 음악 페스티벌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에 참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