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순천시는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순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이번 특별할인판매가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출 회복의 마중물 역할을 하고, 명절을 맞이하는 시민들에게는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현재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돕고 지역경제 성장의 버팀목 역할을 하는 순천사랑상품권에 시민들의 지속적인 사용과 관심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순천시는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순천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별할인판매는 고금리 장기화와 임대료 상승 등으로 인해 비용부담이 지속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고, 추석 명절을 앞두고 상승하는 물가로 인한 시민들의 가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2018년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품권 할인판매를 시행해 왔으며, 올해 상반기 기준으로 577억 원의 상품권이 판매됐다.
또한, 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경제 시책을 발굴하고 논의하기 위해 유관기관·단체장, 청년창업가, 여성기업가 등으로 구성된 지역경제 상생협의회를 다음 달 1일에 발족할 계획이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이번 특별할인판매가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출 회복의 마중물 역할을 하고, 명절을 맞이하는 시민들에게는 경제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현재 경제적으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돕고 지역경제 성장의 버팀목 역할을 하는 순천사랑상품권에 시민들의 지속적인 사용과 관심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순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에 불똥…이지훈 "여러분 추측 빗나가"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이준석 "프리스타일로 윤석열 대통령 비판, 나한텐 쉽더라"
- 故김민기 유족 "추모공연·사업 원치 않아…고인 뜻 따라"
- 코너 몰린 친윤 정점식…한동훈, '탕평 vs 실리' 촉각
- 티메프 피해기업에 최소 5600억 유동성 지원(종합)
- "동시접속자 110만명"…반포 원펜타스·동탄 롯데캐슬 청약 연장
- "엘리베이터 탔더니 안에 이런 게"…누리꾼 놀라게 한 상자의 정체는?
- "평생 걸어온 길의 끝"…나훈아, 하반기 8개 도시 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