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여름휴가 고향사랑기부 이벤트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진도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향사랑기부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진도군은 기부자들에게 진도군의 특별한 특산품 꾸러미를 8월 한 달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진도군 관계자는 "연말에 또 한 번의 기부인증 이벤트와 각종 홍보를 통해 건전한 기부문화 형성과 더불어 특색있는 진도군만의 답례품을 지속 발굴해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진도군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향사랑기부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진도군은 기부자들에게 진도군의 특별한 특산품 꾸러미를 8월 한 달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을 통해 진도군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답례품 주문 시 자동응모가 된다.
경품은 기부금액에 따라 차등으로 지급되는데, 1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은 3만원 상당,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은 5만원 상당, 100만원 이상은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진도군 관계자는 “연말에 또 한 번의 기부인증 이벤트와 각종 홍보를 통해 건전한 기부문화 형성과 더불어 특색있는 진도군만의 답례품을 지속 발굴해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 진도군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진도=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에 불똥…이지훈 "여러분 추측 빗나가"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이준석 "프리스타일로 윤석열 대통령 비판, 나한텐 쉽더라"
- 故김민기 유족 "추모공연·사업 원치 않아…고인 뜻 따라"
- 코너 몰린 친윤 정점식…한동훈, '탕평 vs 실리' 촉각
- 티메프 피해기업에 최소 5600억 유동성 지원(종합)
- "동시접속자 110만명"…반포 원펜타스·동탄 롯데캐슬 청약 연장
- "엘리베이터 탔더니 안에 이런 게"…누리꾼 놀라게 한 상자의 정체는?
- "평생 걸어온 길의 끝"…나훈아, 하반기 8개 도시 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