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하이엔드 웨딩 콘셉트 '더 마제스틱 스테이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는 신규 웨딩 콘셉트 '더 마제스틱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하이엔드 웨딩의 진수를 보여주며 많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사랑받아온 만큼, 더욱 차별화된 컬러, 콘셉트의 웨딩 연출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신규 콘셉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는 신규 웨딩 콘셉트 '더 마제스틱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기존에 선보였던 은은한 파스텔 톤의 플라워 연출을 더욱 강렬하면서도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메인 컬러인 '딥 그린'과 포인트 컬러로 '마젠타(양홍색)'를 활용해 화려하면서도 차별화된 플라워 연출을 시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최상급 컨디션의 꽃을 엄선해 입구 장식과 플라워 월을 풍성하게 장식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를 통해 더 그레이트 홀에 입장하기 전 신랑 신부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안개 플라워 터널'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버진로드의 폭을 확장하고 높은 천고를 활용한 화려한 장식으로 드라마틱한 연출을 완성했다. 특히 특히 조선 팰리스는 버진 로드의 폭을 기존 2m에서 2.4m로 확장해 플라워 장식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했다.
해당 웨딩 콘셉트는 하객 규모 최소 160명부터 최대 260명까지 가능하며 유선 문의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거쳐 다양하게 변형하여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조선 팰리스는 하객들의 입맛을 골고루 만족시킬 수 있도록 웨딩 코스 메뉴로 한식, 중식, 양식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조화롭게 구성한 '시그니처 코스 메뉴' 3종을 운영하고 있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하이엔드 웨딩의 진수를 보여주며 많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사랑받아온 만큼, 더욱 차별화된 컬러, 콘셉트의 웨딩 연출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신규 콘셉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티메프 사태에 5600억 긴급 수혈
- 테슬라 4680 이상기류…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개화 늦어지나
- 5년 뒤 바이오의약품 1000조 시장…CDMO 매출도 껑충 기대
- 갤Z6 대항마 온다…모토로라 '레이저 50 울트라' 내달 韓 출시
- 현대차·기아, 인니 AAM 상용화 첫발…'지상-항공' 통합 기술 실증
- “가전 넘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LG전자, 24년 만에 기업 광고
- BMW, 뉴 4시리즈 쿠페·컨버터블 출시…'마일드 하이브리드' 탑재
- '파리 올림픽' 우크라, 역대 최소 선수단…출전도 못한 러시아
- 데이터 품질인증 대상, 비정형데이터까지 확대한다
- “건강한 교육 생태계 조성으로 지역교육과 지역혁신을 견인하는 국립목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