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선물, 마이크로 지수 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선물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시카고상품거래소(CME) 마이크로 지수 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 지수 선물 거래를 통해 소액 투자자들도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이벤트 기간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새로 개설한 고객은 이벤트 대상 4종목 계약당 수수료 0.48달러를 자동으로 적용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선물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시카고상품거래소(CME) 마이크로 지수 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마이크로 미니 나스닥, 마이크로 미니 S&P500, 마이크로 미니 다우, 마이크로 미니 러셀 선물이다.
CME는 세계 최대의 선물 및 옵션 거래소 중 하나로,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마이크로 지수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통해 CME의 인기 품목인 나스닥, S&P500 선물 등의 지수선물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거래할 수 있다는 게 NH선물 측 설명이다.
NH선물 관계자는 “마이크로 지수선물 0.48달러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투자 기회를 열어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NH선물은 1년 내내 해외선물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 달러(USD) 결제 품목에 한해 해외선물옵션 편도 기준 일반·미니 상품은 계약당 2.49달러, 마이크로 상품은 계약당 0.79달러를 일 년 내내 조건 없이 모든 고객에게 적용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NH선물 대표번호로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흉부외과 전공의 12명 남아...희생은 심장병·폐암 환자 몫"
- 홍명보 잡음 속 회고록 낸 정몽규…“축구계 위해 썼다, 사심 없어”
- 교도소 '황당 실수'로 재소자 또 석방…"일찍 나갔으니 벌금 내"
- 美 출장서 아들 졸업식 참석…조지호 "쉬는 날 사비 들여 다녀온 것"
- 미혼모 아나운서 근황 "아이 출생신고 아직 못해"…서장훈 '분노'
- 182만명이 봤다…김성주→김대호 나선 MBC, 시청률 1위[파리올림픽]
- 박슬기 '갑질 배우' 폭로 후폭풍…이지훈 해명에 'A급 장영란' 편집
- 故 김민기 유가족 "고인 이름 빌린 추모공연·사업 원치 않아"
- "'네 나라로 돌아가' 하지 말기"...'한국 1호 욕받이' 파비앙 하소연
- 교도소에서 집단 성폭행...임신·유산까지 "교도관 키 넘겨"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