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김성주X장혜진, '금메달 도전' 파리올림픽 양궁 남자 단체전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파리올림픽 대회 3일째를 맞은 오늘(29일), MBC를 통해 중계되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일정을 정리했다.
먼저 오후 4시 20분에는 여자 10m 공기소총 결선에 진출한 반효진의 경기가 생중계된다.
세계선수권에서 우승하며 강렬한 메달권 후보로 꼽히고 있는 허미미의 경기는 오후 4시 55분부터 이성배 캐스터, 조준호, 조준현 해설위원이 함께 생중계할 예정이다.
MBC는 파리 현지에서 정병문 캐스터와 고낙춘 해설위원이 대한민국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대회 3일째를 맞은 오늘(29일), MBC를 통해 중계되는 대한민국 대표팀의 일정을 정리했다.
먼저 오후 4시 20분에는 여자 10m 공기소총 결선에 진출한 반효진의 경기가 생중계된다. MBC 서인 캐스터와 김종현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대한민국의 최대한이 출전하는 남자 10m 공기소총 결선 경기는 오후 6시 50분에 시작된다.
모든 종목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배드민턴의 예선 경기는 오후 4시 20분부터 시작된다. 혼합 복식에 김원호-정나은, 여자 복식에 김소영-공희용의 경기가 먼저 치러지고, 밤 9시부터는 혼합 복식 서승재-채유정, 여자 복식 백하나-이소희의 경기가 진행된다. MBC는 스포츠 중계의 루키로 떠오른 김대호 캐스터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레전드 방수현 해설위원이 파리 현지 생중계한다. 데뷔전 경기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는 김대호-방수현 콤비의 중계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도에서는 여자 -57kg에 허미미가 출전, 메달을 향해 도전한다. 세계선수권에서 우승하며 강렬한 메달권 후보로 꼽히고 있는 허미미의 경기는 오후 4시 55분부터 이성배 캐스터, 조준호, 조준현 해설위원이 함께 생중계할 예정이다.
다음으로는 펜싱 경기가 이어진다. 오후 5시 50분에는 윤지수, 전하영, 최세빈이 출전하는 여자 사브르 개인전이, 이어 저녁 7시 30분에는 하태규가 출전하는 남자 플뢰레 개인전이 진행된다. MBC는 파리 현지에서 정병문 캐스터와 고낙춘 해설위원이 대한민국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승현 "난임 시술 중 이혼 위기…둘째 초음파 사진 치운 이유는"(4인용 식탁)
- 하니♥양재웅, SNS에 악플테러 [이슈in]
- 이종원 "카메라 꺼!"…촬영 중단 일촉즉발 위기 상황?(회장님네)
- 파리올림픽 개회식 논란에 파비앙 불똥…"욕 바가지로 먹어" [소셜in]
- '트위스터스' 정이삭 감독, 한예리와 특별한 GV예고
- "혼나야 해"…박명수, '파리올림픽' 개막식 韓 호명 실수에 일침(라디오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