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서머 퀸’ 자태 과시... ‘흠뻑쇼’ 무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싸이 '흠뻑쇼' 공연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화사는 자신의 SNS에 '흠뻑쇼 SUMMER SWAG 대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싸이의 '흠뻑쇼'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공연을 즐기고 있는 모습.
'싸이흠뻑쇼 2024'는 광주와 대구, 과천,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화사가 싸이 ‘흠뻑쇼’ 공연 사진을 공개했다.
29일 화사는 자신의 SNS에 ‘흠뻑쇼 SUMMER SWAG 대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싸이의 ‘흠뻑쇼’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공연을 즐기고 있는 모습. 또한 블랙 속옷 위 시스루 크롭 톱을 레이어드, 숏팬츠를 매치한 파격적인 패션으로 거울샷을 촬영, 서머퀸 매력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나 너무 즐거웠습니다”, “부산에도 와줘요”, “아 너무 멋져. 퀸 흠뻑쇼 찢었구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사는 2023년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했다. ‘싸이흠뻑쇼 2024’는 광주와 대구, 과천,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까지 총 9개 도시에서 이어진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