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협회-위블링, 2025 TRADE 다이어리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블링이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025년 TRADE 다이어리' 제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5년 TRADE 다이어리'는 한국무역협회 회원사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현재 한국무역협회의 회원사가 아니더라도 협회 가입 시 다이어리 제작을 신청할 수 있다.
위블링 관계자는 "처음으로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다이어리를 만드는 만큼, 고객 맞춤형 홍보물 제작 서비스 입지를 다져온 강점을 바탕으로 회원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블링이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2025년 TRADE 다이어리’ 제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5년 TRADE 다이어리’는 한국무역협회 회원사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다이어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회원사가 로고 박 타입과 색상, 화보 여부와 수량(최소 40부) 등 다양한 제작사양을 직접 골라 제작 가능하다.
올해는 총 3회에 걸쳐 주문 신청을 받으며, 회차별 발송일에 맞춰 회원사에 발송된다. 회차별 세부적인 일정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프로세스는 간단하다. 한국무역협회 회원사 가입 후 다이어리 주문 웹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만약 로고나 화보 삽입을 원하는 경우, 확인서명게시판에서 파일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현재 한국무역협회의 회원사가 아니더라도 협회 가입 시 다이어리 제작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다이어리를 주문한 회원사에게 △임직원을 위한 커스텀 웰컴키트(캘린더, 볼펜, 어패럴 등) 최대 40% 할인 △홍보물 패키지(전단, 브로슈어, 현수막 등) 최대 35% 할인 △명함 무료 제작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블링 관계자는 “처음으로 한국무역협회와 함께 다이어리를 만드는 만큼, 고객 맞춤형 홍보물 제작 서비스 입지를 다져온 강점을 바탕으로 회원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블링은 소상공인, 크리에이터, 기업에서 간편하게 고객을 위한 홍보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스티커, 어패럴, 판촉물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홍보물은 기본, 홍보물의 디자인까지 커스터마이징해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걸 어떻게 써요"…85세 노인, 통장에 든 돈이 '깜짝' [김일규의 재팬워치]
- 제니·BTS도 푹 빠졌다…MZ가 '엄빠 옷장' 뒤지는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 "유학 갔다 와도 고연봉 못 받는다"…압구정으로 몰리는 이유 [대치동 이야기⑯]
- "병원만 가면 치솟는 혈압 어쩌죠"…의사의 조언 [건강!톡]
-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 지방 '1등 백화점' 눈물의 폐업…"이러다 다 무너진다" 공포
- "이걸 어떻게 써요"…85세 노인, 통장에 든 돈이 '깜짝' [김일규의 재팬워치]
- 퇴직금 500만원 들고 시작한 사업이…'630억 잭팟' 인생역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뱃살이 쭉쭉…"점심엔 무조건 먹어요" 2030 푹 빠진 음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 통장에 '月 300만원' 따박따박…은퇴 후 '생활비' 받는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