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겸 가수 임영웅, ‘트롯픽’ 男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9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남성 가수 부문에서 임영웅이 107만3310포인트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을 거머쥐며 본격 '임영웅 시대'를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트롯픽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9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위클리 투표 결과를 공개했다. 투표 결과 남성 가수 부문에서 임영웅이 107만3310포인트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을 거머쥐며 본격 ‘임영웅 시대’를 열었다.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폴라로이드’ ‘Do or Die’ ‘Home’ ‘온기’ 등을 발표했다.
임영웅은 전국투어, 미국 콘서트,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리얼리티 예능까지 모두 성공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했다. 더불어 지난 6일 단편 영화 'In October(인 악토버)'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연기력을 펼치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우즈벡 김태희’ 구잘, 볼륨 몸매로 시선 압도 [DA★]
- 로버트 할리 이혼 상담…아내 “그 일만 없었으면” 하염없이 눈물 (한이결)
- 신봉선, 임우일이 쏘아 올린 ‘인성 논란’에 해명 “너나 잘해” (ㄴ신봉선ㄱ)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이지훈에 튄 불똥…결국 영상 편집 [종합]
- ‘방송 출연’ 정신과 의사 병원 환자, “장 폐색 추정”에도 결박→사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