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車 인재 양성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6기 수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평택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 양성 교육 과정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 6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2018년부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운영한 테크니션 양성 과정이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총괄 전무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전문 지식을 갖춘 우수 테크니션을 양성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평택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 양성 교육 과정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 6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어프렌티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2018년부터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운영한 테크니션 양성 과정이다. 국내 대학 자동차 관련 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전국 12개 대학에서 선발된 6기 수련생은 볼보자동차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부터 각종 첨단 안전 기술, 차량 시스템 점검과 유지 보수 교육, 고객 응대법 등의 커리큘럼을 이수했다.
수련생들은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내달부터 4주간 현장 실습, 6개월간 인턴십 과정을 거친 후 정식 테크니션으로 채용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서비스총괄 전무는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전문 지식을 갖춘 우수 테크니션을 양성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티메프 사태에 5600억 긴급 수혈
- 테슬라 4680 이상기류…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개화 늦어지나
- 5년 뒤 바이오의약품 1000조 시장…CDMO 매출도 껑충 기대
- 현대차·기아, 인니 AAM 상용화 첫발…'지상-항공' 통합 기술 실증
- “가전 넘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LG전자, 24년 만에 기업 광고
- BMW, 뉴 4시리즈 쿠페·컨버터블 출시…'마일드 하이브리드' 탑재
- '파리 올림픽' 우크라, 역대 최소 선수단…출전도 못한 러시아
- 데이터 품질인증 대상, 비정형데이터까지 확대한다
- “건강한 교육 생태계 조성으로 지역교육과 지역혁신을 견인하는 국립목포대”
- 또 털렸다…파리 올림픽 '도둑'에 롤렉스 등 7.5억 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