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미래형 디스플레이, 게임에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접고, 밀고, 당기는 등 혁신 디스플레이 제품이 크래프톤의 신작 시뮬레이션 게임에 등장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 현장에서 크래프톤과 협력해 '인조이' 게임 속에 등장하는 차세대 혁신 제품들을 중점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크래프톤의 신작 게임 '인조이(inZOI)'의 캐릭터가 삼성디스플레이의 멀티 폴더블 디스플레이 '플렉스S(Flex S™)'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제공) 2024.07.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7/29/newsis/20240729134442425dldh.jpg)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는 접고, 밀고, 당기는 등 혁신 디스플레이 제품이 크래프톤의 신작 시뮬레이션 게임에 등장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래프톤의 신작 '인조이'는 이용자가 가상현실에서 신으로 변해, 원하는 삶의 모습대로 모든 것을 창조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하는 게임이다.
게임 속 등장 제품은 총 13종이다.
▲화면을 S자로 두 번 접을 수 있는 '플렉스S(Flex S™)' ▲안으로 두 번 접을 수 있는 '플렉스G(Flex G™)' ▲말이식 디스플레이 '롤러블 플렉스(Rollable Flex™)' ▲화면을 양방향으로 확장할 수 있는 '슬라이더블 플렉스 듀엣(Slidable Flex Duet™)' ▲화면을 안팎으로 접을 수 있는 '플렉스 인앤아웃(Flex In&Out™)' ▲모니터나 노트북으로 활용 가능한 '플렉스 노트(Flex Note™)' 등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4' 현장에서 크래프톤과 협력해 '인조이' 게임 속에 등장하는 차세대 혁신 제품들을 중점 전시할 예정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이호중 중소형사업부 상품기획팀장(상무)은 "삼성디스플레이의 차별화된 기술로 탄생한 혁신 제품들이 미래 시장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어떤 사용 가치를 만들어낼 지,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미리 테스트해보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성기 떠나기 전날…장남 안다빈이 남긴 조용한 추억
- 안성기 보낸 박중훈 결국 눈물 "슬픔 표현할 길 없어"
- 박나래, 20억 탈세 의혹…세무조사 특혜 받았나
- '마두로 체포룩' 온라인서 품절 사태…37만원 나이키
- 신정환 '정산 발언' 파장…이상민 반박에 "형 쏘리"
- "남친 아이 아니라서"…약물 낙태 뒤 태아 뒷마당에 묻은 30대女
-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김경 미국 출국…경찰 "입국시 통보 요청"
- 휴대폰 대리점 대표가 몰래 고객 50여명 명의로 폰 개통
- 하희라 "남편 최수종이랑 뽀뽀 자주해…잠 잘 때 멋있어"
- 재즈 색소폰 연주자 이수정, 하늘의 별이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