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4시리즈 쿠페·컨버터블 출시…가격 7000만원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뉴 4시리즈 쿠페 및 컨버터블을 국내에 출시한다.
뉴 4시리즈 쿠페 및 컨버터블은 부분변경을 거쳐 외관 디자인과 최신 파워트레인, 운영체제가 탑재됐다.
뉴 420i 쿠페 및 컨버터블에는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31.6kg·m을 발휘하는 BMW 트윈 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됐다.
BMW 뉴 420i 쿠페는 M 스포츠 프로 패키지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국내 출시 가격은 732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뉴 4시리즈 쿠페 및 컨버터블을 국내에 출시한다. 뉴 4시리즈 쿠페 및 컨버터블은 부분변경을 거쳐 외관 디자인과 최신 파워트레인, 운영체제가 탑재됐다.
전면부는 새로운 디자인의 주간주행등이 반영된 LED(발광다이오드) 헤드라이트와 넓고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인상을 강조했다. 후면부는 레이저 리어라이트, 직경이 늘어난 배기 파이프, 블랙 하이글로스 리어 디퓨저가 장착됐다.
실내에는 12.3인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와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새로운 D컷 스티어링 휠 및 스포츠 시트가 적용됐다. 인스트루먼트 패널은 센사텍 소재로 마감했고, 중앙 송풍구 주변에는 엠비언트 라이트(간접 조명)를 더했다.
뉴 4시리즈에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한 최신 파워트레인이 탑재됐다. 48V 배터리와 전기모터가 가속 시 추가 동력을 발휘해 반응성을 높이고, 엔진 부하를 줄여 효율을 개선한다.
뉴 420i 쿠페 및 컨버터블에는 최고출력 190마력, 최대토크 31.6kg·m을 발휘하는 BMW 트윈 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됐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뉴 420i 쿠페는 7.5초, 뉴 420i 컨버터블은 8.2초 소요된다.
최신 운영체제인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8.5(BMW Operating System 8.5)’도 적용됐다. 직관적인 구성의 퀵 셀렉트 기능을 통해 하위 메뉴 이동 없이 간편하게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내비게이션은 증강 현실 뷰 기능을 통해 복잡한 길에서도 경로로 정확하게 찾아갈 수 있게 한다.
BMW 뉴 420i 쿠페는 M 스포츠 프로 패키지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며, 국내 출시 가격은 7320만원이다. BMW 뉴 420i 컨버터블의 경우 트림에 따라 M 스포츠 패키지가 7480만원, M 스포츠 프로 패키지가 7900만원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