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영탁 단독쇼 온다[공식]
TV CHOSUN의 2024년 추석 특집은 영탁이 책임진다.
트롯의 명가 TV CHOSUN은 다가오는 추석 특집쇼로 영탁의 단독쇼 ‘영탁전’ 편성을 확정, 9월 16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영탁전’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쇼를 선보이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남녀노소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영탁이야말로 추석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가수이자, 한가위 특집쇼에 제격인 아티스트라고 할 수 있다. 이에 ‘영탁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영탁전’은 공연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쇼다. 오프라인 공연 참여가 어려운 분들도 안방에서 고퀄리티의 흥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싶다는 영탁의 의지를 담아 제작된 대국민 감사 선물이다.
추석특집 ‘영탁전’은 오랜 무명을 거쳐 TV CHOSUN ‘미스터트롯1’ 선을 차지, 국민 쾌남으로 자리 잡은 가수 영탁의 다양한 매력이 총집결된 쇼다. 유튜브 조회수 5천만 회를 넘긴 ‘미스터트롯1’ 역대급 무대 ‘막걸리 한잔’부터 최근 쇼츠를 뜨겁게 달군 ‘폼미쳤다’까지, 영탁의 명품 무대들이 펼쳐지며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탁은 “추석특집 ‘영탁쇼’가 안방에서 보시는 국민 여러분에게 응원과 힐링을 전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최근 단독콘서트 ‘탁쇼’에서 선보인 락킹한 영탁뿐 아니라 ‘미스터트롯1’,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속 예전 영탁의 모습도 함께 보여드릴 것이다. 그동안 영탁이 가수로서 어떻게 변신해 왔는지 보시는 것도 ‘영탁전’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9월 발매 예정 영탁의 신곡 무대 또한 ‘영탁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된다.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전’은 추석 전날인 9월 16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