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뼈 굵은 최재림, 뮤지컬 데뷔 김민석 “굉장히 신선, 자극 많이 받아”(라디오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멜로망스 김민석을 칭찬했다.
7월 2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전설의 고수' 코너에는 인기 뮤지컬 '하데스타운' 주역 뮤지컬 배우 최재림, 멜로망스 김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멜로망스 김민석을 칭찬했다.
7월 2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전설의 고수' 코너에는 인기 뮤지컬 '하데스타운' 주역 뮤지컬 배우 최재림, 멜로망스 김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멜로망스 김민석 오랜만인데, 얼굴이 뽀얗고 소년 같다"고 칭찬했다. 이에 김민석은 "이렇게 세팅하고 왔다"고 수줍어했다. 최재림 역시 "나도 세팅하고 왔다. 굉장히 일찍 일어났다"고 밝혔다.
뮤지컬 도전이 처음이냐는 질문에 김민석은 "완전 처음인데 최재림도 그렇고 모두 너무 잘 챙겨줘서 재밌게 하고 있다"고 답했다.
박명수는 "김민석은 노래를 잘하니 뮤지컬 노래도 잘하지 않냐?"고 묻자 최재림은 "김민석이 가진 목소리 색이 있지 않냐. 그 목소리 음역대가 '하데스타운' 역할이랑 너무 잘 맞는다. 뮤지컬 데뷔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자신과 딱 붙어있는 역할을 맡아서 굉장히 잘 해내고 있다"고 칭찬했다.
박명수는 "바닥에서 잔뼈가 굵은 최재림이 봤을 때 김민석의 첫인상은 어땠냐?"고 물어보자 "나는 처음에 김민석이 합류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딱 맞는 거에 들어왔구나' 했다. 왜냐하면 가지고 있는 마스크 자체도 순수한 이미지가 강하고 연기가 처음이지 않냐. 처음이니 약간 서툴고 쑥스러워하고 내성적이기도 한데 또 이 역할이랑 잘 맞는다. 굉장히 신선했고 많은 자극을 받았다"고 극찬했다.
이어 김민석은 "최재림은 워낙 전설이지 않냐. 영상을 다 봤는데 너무 잘한다. 실제로 보면 긴장하지 않게 마음을 다잡아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재밌다"며 "너무 잘하셔서 '나도 저렇게 소리를 내보고 싶다'라고 생각했고 느낌이 확실히 다르다. 배우려고 한다"고 칭찬했다.
이를 듣고 박명수는 "최재림이 첫 공연을 아직 안 했다고 들었다. 공연이 이미 시작한 거냐?"고 질문하자 최재림은 "공연 시작한 지 2~3주 되었는데 지금 헤르메스 역에 3명이 캐스팅됐다"며 "내가 뮤지컬 '시카고'에 출연 중이라 오는 8월 13일부터 합류한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김민석이 보기에 최재림이 진짜 '뮤지컬 신'인 것 같냐?"고 물어보자 김민석은 "모든 분들이 매력이 있으셔서 신이라고 하면 형이 엄청나게 부담스러워할 것 같은데 '재림 신'이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최재림은 "감사하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신과 인간을 감동시키는 천부적 재능을 가진 음악가 오르페우스가 아내 에우리디케를 지하 세계에서 데려오기 위해 지옥의 신 하데스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오는 10월 6일까지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김정난, 이렇게 힙한 50대라니‥잔망美 물씬 근황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
- 성유리→태연 설현 붐비는 지하철서 포착된 ★들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