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7기 상철♥현숙 결혼 예고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 17기 멤버들이 방송 출연 1년 만에 결혼하는 상철과 현숙 커플의 브라이덜 샤워에 모두 모였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솔로 (나는 SOLO)’ 17기 멤버들이 상철과 현숙의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모였다. 현숙이 공개한 사진에는 상철과 현숙을 포함한 모든 멤버들이 참석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철과 현숙은 방송에서 최종 커플로 선정된 후 1년 만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브라이덜 샤워에서는 멤버들의 맞춤형 공연과 축하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7기 멤버들은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을 앞두고 함께 추억을 나누며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8월 24일에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현숙은 28일 개인 채널을 통해 SBS Plus와 ENA의 ‘나는솔로 (나는 SOLO)’ 17기 멤버들이 함께 모여 즐긴 브라이덜 샤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사랑의 짝대기가 엇갈렸던 멤버들까지 빠짐없이 함께 한 모습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미모와 스펙으로 화제를 모았던 마성의 옥순을 비롯해,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순정남 영식, 귀여운 매력으로 영식의 마음을 훔쳤던 순자, 그리고 영수, 영호, 영철, 영숙, 정숙, 영자 등 모든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만, 옥순과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며 17기 마성남으로 주목받았던 광수는 유일하게 불참했다.
SBS Plus와 ENA의 ‘나는솔로 (나는 SOLO)’ 17기 최종 커플인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을 앞두고 17기 멤버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현숙은 “각자 하루하루 바쁘고 힘들 텐데 없는 시간 쪼개서 함께해줘서 너무 고맙다. 춤 연습도 많이 어려웠을 텐데 따로 시간 내서 연습도 와주고 진심으로 감동의 연속이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덕분에 좋은 추억도 생기고, 특별했던 하루가 되었다. 최고의 남편과 최고의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인사를 남겼다.
지난해 10월 방송된 ‘나는솔로 (나는 SOLO)’ 17기 편에서 첫인상 커플로 맺어진 상철과 현숙은 마지막 화에서 유일한 최종 커플로 선정됐다. 이후 두 사람은 현실 연인으로 발전해 올해 2월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첫 만남으로부터 1년여 만인 오는 8월 24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 새 출발하게 된다.
이날 브라이덜 샤워에서는 상철과 현숙 커플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었다. 멤버들은 현숙을 위한 맞춤형 춤 공연을 준비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현숙은 “이런 특별한 순간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모두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준 것이 큰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상철 또한 “현숙과의 결혼을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응원과 도움을 받았다. 17기 멤버들이 우리의 시작을 함께 축하해줘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17기 멤버들이 함께 했던 추억을 되새기며 각자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영식은 “방송이 끝난 지 1년이 지났지만, 우리 모두 여전히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임을 느꼈다”고 말했다. 영호는 “이렇게 다시 모여서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자주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브라이덜 샤워의 마지막은 멤버들이 상철과 현숙에게 전하는 축하 메시지와 함께 사진 촬영으로 마무리되었다. 정숙은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만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고, 영자는 “우리 모두의 축복을 담아 결혼식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오는 8월 24일, 상철과 현숙의 결혼식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서 성대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하하는 17기 멤버들의 우정과 사랑이 돋보이는 이번 브라이덜 샤워는 팬들에게도 큰 감동을 선사했다.
'나는솔로 (나는 SOLO)' 17기의 상철과 현숙 커플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들이 현실에서도 사랑을 이어가며 결혼에 이르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희망과 설렘을 안겨준다. 브라이덜 샤워에 모인 17기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과 따뜻한 응원은 앞으로도 계속될 이들의 행복한 이야기를 기다리게 만든다.
이들의 이야기는 단순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넘어 현실 속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상철과 현숙의 결혼 소식은 ‘나는솔로 (나는 SOLO)’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들의 행복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