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녹, 신제품 출시...홈 케어 라인 확장

2024. 7. 29. 11: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이 신제품 '캄 앤 밸런스 룸 스프레이'와 '더 향낭'을 출시하며 홈 케어 라인을 확장한다.

'캄 앤 밸런스 룸 스프레이'는 뿌리는 순간 공간을 자연스러운 편백 향으로 채워주는 룸 스프레이다.

  '더 향낭'은 룸 스프레이와 함께 선보이는 작은 향 주머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희녹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이 신제품 ‘캄 앤 밸런스 룸 스프레이’와 ‘더 향낭’을 출시하며 홈 케어 라인을 확장한다.

‘캄 앤 밸런스 룸 스프레이’는 뿌리는 순간 공간을 자연스러운 편백 향으로 채워주는 룸 스프레이다. 제주 편백 오일과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시원하고 차분한 향이 외부의 소란함을 단절, 새벽 안개가 내려 앉은 평화롭고 고요한 편백 숲에 들어온 듯한 공간의 전환을 선사한다.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인공 향에 민감한 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향낭’은 룸 스프레이와 함께 선보이는 작은 향 주머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주머니에 편백 향이 나는 제주 편백 나뭇가지의 잔사를 담아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거나 차 안, 옷장 등에 걸어둘 수 있게 만들었다.

핵심원료인 편백 원액은 제주 편백 숲의 가지치기 과정에서 떨어진 잎과 가지를 증류하여 만들어지는데, ‘더 향낭’은 이 원액을 추출한 뒤 남은 나뭇가지 잔사를 활용함으로써 원료의 수급부터 부산물의 활용까지 지속 가능의 선순환을 추구했다. 

희녹의 신제품은 공식몰 및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