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립박물관, 초등생 대상 체험교육 ‘여름엔 박물관’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립박물관이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생을 대상으로 '여름엔 박물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조선 후기 동서교류의 대표적 산물인 '곤여전도(坤輿全圖)'를 통해 그 시대의 지리, 환경, 생태에 대한 정보를 학습하고, 유물을 깊이 있게 관찰하는 관람 태도를 배우게 된다.
교육은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오전 10시와 오후 1시, 두 번에 나눠 진행된다.
부산지역의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시립박물관이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생을 대상으로 ‘여름엔 박물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조선 후기 동서교류의 대표적 산물인 ‘곤여전도(坤輿全圖)’를 통해 그 시대의 지리, 환경, 생태에 대한 정보를 학습하고, 유물을 깊이 있게 관찰하는 관람 태도를 배우게 된다.
교육은 내달 6일부터 11일까지 오전 10시와 오후 1시, 두 번에 나눠 진행된다. 한 회당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부산지역의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내달 1일 오후 6시까지 시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할 수 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술 취해 흉기로 아내 위협…경찰 출동에는 "들어오면 죽여" 협박한 70대
- 코너 몰린 친윤 정점식…한동훈, '탕평 vs 실리' 촉각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10년 넘게 '동성 불륜'…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결혼과 이혼]
- [지금은 기후위기] '초고온 지구'→전 세계 관광산업에 직격탄
- 티메프 피해기업에 최소 5600억 유동성 지원
- 구영배 큐텐 대표 "지분 매각·담보 활용해 사태 수습할 것"
- "고객님 앞에 3만3000명"…'로또 청약'에 청약홈 '버벅'
- '수퍼 청약 데이'…반포·목동·동탄서 분양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