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 참여업소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지난 24일부터 8월 6일까지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소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경영혁신 외식 서비스 지원사업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외식 업소의 급변하는 외식 소비 환경과 외식 트렌드 변화에 조기 적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맞춤형 컨설팅을 희망하는 외식업소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지난 24일부터 8월 6일까지 경영혁신 외식서비스 지원사업에 참여할 업소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경영혁신 외식 서비스 지원사업은 외식 업소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해, 외식 업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외식 트렌드 변화에 조기 적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남구 지역에 영업 중인 안심식당, 남구 맛길 내 운영업소, 외식창업 인큐베이팅(청년키움식당) 수료 창업자 중 경영컨설팅이 필요한 일반․휴게음식점이면 신청 가능하며, 신청업소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를 거쳐 12개소를 지원할 계획이다.
외식 업소 맞춤형 컨설팅은 전문가를 통한 업소 사전진단을 통해 경영 관리, 마케팅 관리, 위생․식재료 관리, 메뉴 개발 중 외식 업소 희망 분야를 선택해 1대1 개별 컨설팅으로 진행된다.
신청접수는 24일부터 8월 6일까지이며,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대구 남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경영혁신 외식 서비스 지원사업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외식 업소의 급변하는 외식 소비 환경과 외식 트렌드 변화에 조기 적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맞춤형 컨설팅을 희망하는 외식업소에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술 취해 흉기로 아내 위협…경찰 출동에는 "들어오면 죽여" 협박한 70대
- 코너 몰린 친윤 정점식…한동훈, '탕평 vs 실리' 촉각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10년 넘게 '동성 불륜'…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결혼과 이혼]
- [지금은 기후위기] '초고온 지구'→전 세계 관광산업에 직격탄
- 티메프 피해기업에 최소 5600억 유동성 지원
- 구영배 큐텐 대표 "지분 매각·담보 활용해 사태 수습할 것"
- "고객님 앞에 3만3000명"…'로또 청약'에 청약홈 '버벅'
- '수퍼 청약 데이'…반포·목동·동탄서 분양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