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요리학교 손잡은 신세계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가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와 손잡고,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프랑스 대안식 신메뉴를 선보인다.
'토마토 파르시', '아쉬 파르망티에'등 2종으로 '유아왓유잇'코엑스점에서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26일 개막한 파리 올림픽을 기념하고 식물성 원료로 만든 맛있는 프랑스 대안식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했다.
요리사들은 프랑스 대표 가정식과 신세계푸드의 '유아왓유잇'대안육과 대안음료를 활용해 메뉴를 개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마토 파르시 등 신메뉴 2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와 손잡고,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프랑스 대안식 신메뉴를 선보인다.
‘토마토 파르시’, ‘아쉬 파르망티에’등 2종으로 ‘유아왓유잇’코엑스점에서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토마토 파르시’는 속을 파낸 토마토 안에 식물성 다짐육, 양파, 마늘, 파낸 토마토 등을 볶아 채웠다. 올리브유에 양파와 감자를 볶아낸 프랑스 리옹 지방의 감자요리 ‘뽐 쏘떼 아 라 리오네즈’도 제공한다. ‘아쉬 파르망티에’는 대표적인 프랑스 가정식 요리다. 식물성 다짐육과 당근, 버섯, 양파 등 채소 위에 가루쌀로 만든 식물성 음료 ‘유아왓유잇 라이스 베이스드’를 넣어 만든 매쉬드 포테이토로 만들었다.
이번 신메뉴는 지난 26일 개막한 파리 올림픽을 기념하고 식물성 원료로 만든 맛있는 프랑스 대안식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했다. 요리사들은 프랑스 대표 가정식과 신세계푸드의 ‘유아왓유잇’대안육과 대안음료를 활용해 메뉴를 개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대안식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관련 시장을 육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벼리 기자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연돈 볼카츠 매출 반토막…더본코리아 "한쪽 책임 아냐"
- “시청률 0%, 진짜 역대급 입니다” 방송 ‘발칵’…초유의 사태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갑질’ 폭로에, 입장 낸 이지훈
- '스타워즈' 레아 공주가 입은 그 '황금 비키니', 2억4000만원에 낙찰
- 김구라 아들 그리, 해병대 입대 "아빠 갔다와서 더 잘할게"
- 슈퍼주니어 은혁, 선친 생일에 1억원 기부 선행
- “이건 얻다 쓰는거죠?”…‘펜싱金’ 오상욱도 궁금해 한 ‘의문의 상자’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누구?
- '체조요정' 손연재 아기 안고 갤러리 나들이....청순미모 그대로
- 한강 하구서 팔에 5kg 아령 묶인 시신 발견…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