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8월 1~3일 쓰레기 수거 일시 중단 [지금 구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사진)는 환경미화원 여름 휴가에 따라 8월 1~3일 생활쓰레기 수거를 일시 중단한다고 29일 밝혔다.
구는 2017년부터 환경미화원들도 여름 휴가를 갈 수 있도록 전체 여름 휴가제를 시행하고 있다.
구는 쓰레기 수거 일시 중단에 따라 발생하는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상황실을 운영한다.
구청 직영 환경공무관 등으로 편성된 기동반을 운영해 긴급 쓰레기 수거 및 생활불편 민원을 처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사진)는 환경미화원 여름 휴가에 따라 8월 1~3일 생활쓰레기 수거를 일시 중단한다고 29일 밝혔다.
구는 2017년부터 환경미화원들도 여름 휴가를 갈 수 있도록 전체 여름 휴가제를 시행하고 있다. 주민들은 환경미화원의 휴가 기간 이후인 8월 4일 오후 6시부터 쓰레기를 배출하면 된다.
구는 쓰레기 수거 일시 중단에 따라 발생하는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상황실을 운영한다. 구청 직영 환경공무관 등으로 편성된 기동반을 운영해 긴급 쓰레기 수거 및 생활불편 민원을 처리한다. 관련 문의는 구 청소행정과로 하면 된다. 김수한 기자
soo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연돈 볼카츠 매출 반토막…더본코리아 "한쪽 책임 아냐"
- “시청률 0%, 진짜 역대급 입니다” 방송 ‘발칵’…초유의 사태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갑질’ 폭로에, 입장 낸 이지훈
- '스타워즈' 레아 공주가 입은 그 '황금 비키니', 2억4000만원에 낙찰
- 김구라 아들 그리, 해병대 입대 "아빠 갔다와서 더 잘할게"
- 슈퍼주니어 은혁, 선친 생일에 1억원 기부 선행
- “이건 얻다 쓰는거죠?”…‘펜싱金’ 오상욱도 궁금해 한 ‘의문의 상자’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누구?
- '체조요정' 손연재 아기 안고 갤러리 나들이....청순미모 그대로
- 한강 하구서 팔에 5kg 아령 묶인 시신 발견…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