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저출생 함께 극복”…임신부 태교여행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가 지역 임신부들의 태교여행을 지원한다.
제천시는 모-태아 애착 증진과 건강한 출산지원을 위해 '맘(Mom)편한 태교패키지 지원사업'을 8월부터 한다고 29일 밝혔다.
동반 1인과 함께할 수 있는 40만원 가량의 힐링 여행 패키지를 지원한다.
지원될 숙박시설은 제천시 2곳(리솜 리조트, 스테리움(카라반)), 증평군 1곳(벨포레 리조트), 영동군 1곳(일라이트 호텔) 등 총 4곳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제천시가 지역 임신부들의 태교여행을 지원한다.
제천시는 모-태아 애착 증진과 건강한 출산지원을 위해 ‘맘(Mom)편한 태교패키지 지원사업’을 8월부터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제천시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한 임신부 대상으로 한다. 동반 1인과 함께할 수 있는 40만원 가량의 힐링 여행 패키지를 지원한다.
지원될 숙박시설은 제천시 2곳(리솜 리조트, 스테리움(카라반)), 증평군 1곳(벨포레 리조트), 영동군 1곳(일라이트 호텔) 등 총 4곳이다.
지원 신청은 보건소 담당자 확인 후 예약 전용 사이트에서 회원가입과 온라인 예약을 통해 원하는 일자에 패키지를 신청하면된다.
온라인 예약 시 노쇼 방지를 위해 예약금 5만원을 선결제해야 하고 프로그램 참여 종료 후 예약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제천=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술 취해 흉기로 아내 위협…경찰 출동에는 "들어오면 죽여" 협박한 70대
- 코너 몰린 친윤 정점식…한동훈, '탕평 vs 실리' 촉각
- 파리올림픽 '실수'에 또 소환된 파비앙…"SNS, 메일, 댓글로 테러당해" 호소
- "10년 넘게 '동성 불륜'…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결혼과 이혼]
- [지금은 기후위기] '초고온 지구'→전 세계 관광산업에 직격탄
- 티메프 피해기업에 최소 5600억 유동성 지원
- 구영배 큐텐 대표 "지분 매각·담보 활용해 사태 수습할 것"
- "고객님 앞에 3만3000명"…'로또 청약'에 청약홈 '버벅'
- '수퍼 청약 데이'…반포·목동·동탄서 분양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