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문화원 ‘청소년예술단 여름집중캠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교육문화원(원장 지선호)이 29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충북교육청 청소년오케스트라·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여름집중캠프를 운영한다.
지선호 충북교육문화원장은 "청소년들이 음악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캠프는 창의적인 환경과 전문 강사 지도로 예술의 다양한 면을 배우고 더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교육문화원(원장 지선호)이 29일부터 오는 8월 2일까지 ‘충북교육청 청소년오케스트라·청소년국악관현악단’의 여름집중캠프를 운영한다.
이 캠프는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으로 단원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기량을 높이고,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캠프에서 청소년 오케스트라 단원 64명·강사 14명, 국악관현악단 단원 65명·강사 9명은 △파트 연습 △전체 합주 △미니 오페라 △퓨전 국악 콘서트 관람 △협동 운동회 등에 참여한다.
지선호 충북교육문화원장은 “청소년들이 음악으로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캠프는 창의적인 환경과 전문 강사 지도로 예술의 다양한 면을 배우고 더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에 불똥…이지훈 "여러분 추측 빗나가"
- 한동훈 "사무총장에 서범수…변화 유연하고 어려운 일 앞장설 분"
- 위메프·티몬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에 '5600억+α' 유동성 즉시 지원
- 티몬 홈페이지 한때 접속 장애…"'슈카월드' 방송에 트래픽 몰려"
- "중국 시장은 못 참지"…K-제약·바이오, 현지 기업과 속속 협력
- "잘 쓰면 득, 못 쓰면 독"…스타 마케팅의 '명과 암'
- [여의뷰] '이재명의 우클릭', '노선 갈등' 불붙나
- "10년 넘게 '동성 불륜'…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결혼과 이혼]
- 어린애들도 아니고…"40대 커플, 카페서 옥수수 먹더니 화분에 꽂고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