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무브의 공유·이동욱 출연 광고 조회수 264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엔무브가 최근 공개한 여름 맞이 신규 광고 영상 3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
SK엔무브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을 모델로 지난 17일 공개한 신규 광고 영상 현재까지 조회수 264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주고받는 컨셉으로, SK엔무브 플루이드의 높은 열관리 효율 장점을 두 배우의 '티키타카(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SK엔무브가 최근 공개한 여름 맞이 신규 광고 영상 3편이 화제가 되고 있다.
SK엔무브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을 모델로 지난 17일 공개한 신규 광고 영상 현재까지 조회수 264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광고는 △플루이드(Fluid) 테크놀로지 △윤활유 △액침냉각 등 3편으로 구성되며, 특히 플루이드 테크놀로지 편은 조회수 130만을 돌파하면서 인기 광고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주고받는 컨셉으로, SK엔무브 플루이드의 높은 열관리 효율 장점을 두 배우의 '티키타카(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재치 있게 풀어냈다. 또 플루이드를 상징하는 풀장에서 여름 무더위를 식히는 두 배우의 모습으로 온도를 낮추는 전기차와 데이터센터의 모습을 연상하게 했다.
SK엔무브 관계자는 "SK엔무브의 본원적 경쟁력인 플루이드 기술력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플루이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너지 세이빙 컴퍼니(Energy Saving Company) 지위를 한층 더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무브는 기유 유베이스(YUBASE), 윤활유 지크(ZIC)를 넘어 전기차 전용 윤활유, 냉각 플루이드, 냉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플루이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지난 2022년 국내 최초로 냉각 플루이드 개발을 시작한 이후 데이터센터 수조형 액침냉각, 정밀액체냉각·선박용 에너지저장장치(ESS) 액침냉각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차세대 차량용 냉매 개발도 추진하고 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웃집 '반려견' 몰래 잡아가 가마솥에 끓여…경찰에겐 "이거 고라니인데?"
- 박슬기 갑질배우 폭로에 불똥…이지훈 "여러분 추측 빗나가"
- 한동훈 "사무총장에 서범수…변화 유연하고 어려운 일 앞장설 분"
- 위메프·티몬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에 '5600억+α' 유동성 즉시 지원
- 티몬 홈페이지 한때 접속 장애…"'슈카월드' 방송에 트래픽 몰려"
- "중국 시장은 못 참지"…K-제약·바이오, 현지 기업과 속속 협력
- "잘 쓰면 득, 못 쓰면 독"…스타 마케팅의 '명과 암'
- [여의뷰] '이재명의 우클릭', '노선 갈등' 불붙나
- "10년 넘게 '동성 불륜'…남편과 이혼하고 싶어요"[결혼과 이혼]
- 어린애들도 아니고…"40대 커플, 카페서 옥수수 먹더니 화분에 꽂고 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