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골프’ 출시 50주년 기념 사진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과 사연은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작하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가제)에 담길 예정이다.
공모전은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골프 오너뿐 아니라 과거에 골프를 소유했던 사람도 참여 가능하다.
골프는 1974년 첫 출시돼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한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0주년 기념 히스토리 북에 게재 예정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의 오너들이 골프와 함께 만들어온 추억을 되새겨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사진과 사연은 폭스바겐코리아에서 제작하는 ‘폭스바겐 골프 50주년 히스토리 북’(가제)에 담길 예정이다.
공모전은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골프 오너뿐 아니라 과거에 골프를 소유했던 사람도 참여 가능하다.
골프는 1974년 첫 출시돼 50년간 8세대에 걸쳐 진화한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이다. 높은 완성도와 실용성, 탄탄한 주행 성능을 두루 갖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국내에서는 지난 3월 수입 콤팩트 해치백 최초로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갑질’ 폭로에, 입장 낸 이지훈
- 슈퍼주니어 은혁, 선친 생일에 1억원 기부 선행
- 김구라 아들 그리, 해병대 입대 "아빠 갔다와서 더 잘할게"
- “내 매니저 뺨 때리고 욕설까지”…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누구?
- '체조요정' 손연재 아기 안고 갤러리 나들이....청순미모 그대로
- 한강 하구서 팔에 5kg 아령 묶인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시청률 0%, 진짜 역대급 입니다” 방송 ‘발칵’…초유의 사태
- "온 가족 울음바다"…'티메프' 피해자 첫 집단행동 나서
- '스타워즈' 레아 공주가 입은 그 '황금 비키니', 2억4000만원에 낙찰
- “점유율 0%, 하루 1대도 안 팔려” 완전 망했다…충격 받은 샤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