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미국 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 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29일 '미국 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소수점 단위 미국 주식을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소수점 주식을 1주 단위 거래와 똑같이 미국 주식 정규 거래 시간(한국 시간 기준 오후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동안 이용할 수 있게 됐다.
KB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종목을 상장지수펀드(ETF) 상품도 대거 포함, 173개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이 29일 ‘미국 주식 실시간 소수점 거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소수점 단위 미국 주식을 실시간으로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KB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웹트레이딩시스템(WTS)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존의 미국 주식 소수점 거래는 특정 시간에만 거래 가능했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소수점 주식을 1주 단위 거래와 똑같이 미국 주식 정규 거래 시간(한국 시간 기준 오후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동안 이용할 수 있게 됐다.
KB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개시하면서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종목을 상장지수펀드(ETF) 상품도 대거 포함, 173개를 추가했다. 주문방식은 외화주문, 지정가/체결유리가, 금액/수량 주문 방식 등으로 다양하다.
KB증권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실시간 소수점 거래 서비스로 1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 모두에게 CU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거래액이 일정 금액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주식 쿠폰을 증정한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대로 뽑혀버린 걸 어떡해'…'무명 궁사' 전훈영, 금빛 데뷔 성공 [올림픽]
- '회장님 축구협회도 맡아주세요'…'양궁에 진심' 정의선에 쏟아진 찬사
- 18세 고교생 K리거 양민혁, 토트넘 입단 합의
-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올여름 돌풍…가수 심신이 아빠인 멤버 누구?
- '공주 포기해도 좋아'…美 무속인과 결혼하는 노르웨이 공주
- 한강에서 팔에 5kg 아령 묶인 남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익숙한 얼굴이' 사격 해설위원 깜짝 데뷔한 개그우먼 김민경 '영광'
- '욕설에 매니저 뺨까지 때렸다' 박슬기 영화배우 갑질 폭로
- 에스파 카리나 건강 이상…SM '3인만 무대선다'
- 한국에만 왜 이러나…이번엔 '펜싱金' 오상욱을 오상구로 잘못 표기…한국을 '북한' 호명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