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성대수술로 6개월간 말 못해 “불안함을 버티게 해줬던 물건”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멤버 온유가 성대 수술 이후 6개월간 활동을 중단하며 보냈던 시간을 회상하며 심정을 밝혔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감별사'에는 '온유와의 첫 만남? 트와이스와 샤이니의 노잼 둘이 만나면 생기는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연은 "샤이니 선배님이신데 고가의 물건을 기대하겠다"고 농담해 온유를 긴장하게 했다.
온유는 2014년 목 통증이 악화되며 성대폴립 제거 및 성대 점막 복원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 멤버 온유가 성대 수술 이후 6개월간 활동을 중단하며 보냈던 시간을 회상하며 심정을 밝혔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감별사’에는 ‘온유와의 첫 만남? 트와이스와 샤이니의 노잼 둘이 만나면 생기는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온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애장품들을 소개했다.
앞서 ‘감별사’는 트와이스 정연이 단독MC를 맡아 진행하는 웹예능으로, 스타들의 사적인 공간을 찾아가 그들의 취향이 담긴 애장품을 수집한 후, 오프라인 기부 행사로 이어지는 과정이 담겼다.
이날 온유는 “정연이 하는 프로그램이니까 잘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나왔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정연은 “샤이니 선배님이신데 고가의 물건을 기대하겠다”고 농담해 온유를 긴장하게 했다.
온유는 2014년 목 통증이 악화되며 성대폴립 제거 및 성대 점막 복원 수술을 받은 바 있다. 그는 당시 6개월 정도 활동을 중단한 채 회복에 집중했으며 재활을 마치고 무대로 다시 복귀했다.
그는 “저의 불안함이나 외롭고 힘들었던 시절을 잘 버티게 해준 친구 같은 존재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글로브에 ‘익히’라는 이름도 붙여줬을 정도. 정연은 “그럼 한 번 공을 던져주세요”라며 글로브를 만지작거렸다.
온유는 “글로브도 길들여야 한다고 해서 처음에 엄청 뻣뻣했던 가죽을 망치질도 하고 해서 부드럽게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구매가는 23만원 정도였다고. 또 야구공도 포함해서 애장품을 기부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둘 다 어색한 첫 만남인데 서로 할 말은 다 하고 가서 웃기다”라든가 “둘의 티키타카가 새로운 조합이라 너무 재밌어요”라는 등 두 사람의 케미에 큰 호응을 보냈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개월 시한부' 암투병 고백한 오은영의 대장암...원인과 예방법은? [건강+]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속도위반 1만9651번+신호위반 1236번… ‘과태료 전국 1위’는 얼마 낼까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발열·오한·근육통' 감기 아니었네… 일주일만에 459명 당한 '이 병' 확산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