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 지켰다‥문가영, 팬들 위한 생일 카페 이벤트 개최

황소영 기자 2024. 7. 29.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가영, 피크제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문가영이 생일 기념 카페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지난 26일 소속사 피크제이 유튜브 채널에는 'MUN KA YOUNG 문가영-Birthday Cafe Event'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문가영이 강남구의 한 카페에 깜짝 방문해 팬들과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그가 직접 기획한 생일 기념 카페. 방문객들이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고 문가영이 준비한 스페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카페에 들어선 문가영은 내부를 채운 국내외 팬들의 모습에 반가움을 감출 수 없었다. 익숙한 듯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사진 포즈를 취하는 등 편안한 문가영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는 웃음으로 가득 찼다. 미니 토크 시간도 마련됐다. 팬들과 약속했던 이벤트를 준비했던 근황을 나눴고, 역조공 선물을 즐긴 팬들이 고마움을 표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문가영이 손수 디자인한 특전 '보라색 손수건'이 갖는 의미에 대한 질문에 "이니셜과 탄생화인 초롱꽃을 배경으로 담았다. (제가) 가끔 가방에 매달고 다니는데 튀는 색깔이 예쁘더라"라고 설명하며 직접 손수건을 이용한 패션 아이템 활용 방법을 선보였다. 생일 파티와 포토 타임을 끝으로 문가영은 현장에 직접 참석한 팬 모두에게 사인과 메시지를 적어주며 잊지 못한 시간을 선사했다.

문가영은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주인공 백수정 역으로 캐스팅돼 2025년 상반기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