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현숙♥상철 8월 결혼→브라이덜 샤워 완전체 집합‥광수만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멤버들이 방송 출연 1년 만에 부부가 되는 상철♥현숙 커플의 브라이덜 샤워를 진행했다.
최근 현숙, 상철의 커플 소셜미디어에 17기 남녀 11명이 함께 모여서 즐긴 브라이덜 샤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방송된 '나는 솔로' 17기 편에서 첫인상 커플로 맺어졌던 상철과 현숙은 마지막 회에서 유일한 최종 커플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나는 솔로' 17기 멤버들이 방송 출연 1년 만에 부부가 되는 상철♥현숙 커플의 브라이덜 샤워를 진행했다.
최근 현숙, 상철의 커플 소셜미디어에 17기 남녀 11명이 함께 모여서 즐긴 브라이덜 샤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종 커플에 실패한 멤버들까지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17기 옥순을 비롯해 영식, 순자, 영수, 영호, 영철, 영숙, 정숙, 영자 등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지만 옥순과 의외의 케미를 발산한 17기 마성남으로 불린 광수는 불참했다.
이날 현숙은 "각자 하루하루 바쁘고 힘들 텐데 없는 시간 쪼개서 함께해줘서 넘넘 고마워. 춤 연습도 아주 어려웠을 텐데 따로 시간 내서 연습도 와주고 진심 감동의 연속이었어"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현숙은 "덕분에 좋은 추억도 생기고, 특별했던 하루가 되었던 것 같아. 최고의 남편에, 최고의 친구들까지 만날 수 있어서 늘 감사하게 생각해. 앞으로도 우리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이라고 인사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방송된 '나는 솔로' 17기 편에서 첫인상 커플로 맺어졌던 상철과 현숙은 마지막 회에서 유일한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두 사람이 현실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소식에 이어 올해 2월 결혼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첫 만남으로부터 1년여 만인 오는 8월 24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 새출발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춤 추는 장원영이라니, 크롭톱 입은 섹시 바비인형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남자였으면 구속” 중요부위까지‥女스타 성추행 논란ing [이슈와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백종원♥소유진 잘 키운 3남매 화보 공개, 막내딸 발레리나 자태
- 김정난, 이렇게 힙한 50대라니‥잔망美 물씬 근황
- 성유리→태연 설현 붐비는 지하철서 포착된 ★들 “아무도 못 알아본다고?”
- 박슬기, 갑질 배우 실명 언급 “내 매니저 따귀 때리고 욕설”(A급 장영란)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